SHINee (샤이니) - Graze 화장을 하고




uh!
you gave me
you gave me
a heart break
come on

su cho gan da
mo ro jo gan da
no mu jo wa het don
gu nyo ga
dung ul
do lin che ro
do ra so bo ryo
cho ra han
gi bun mwo ga ta

na bo da mot
jo bo yo ni
yo pe gu nam ja
o jom gu ri
da run gu nyo
mo sup do

su cho gan da
gu sa ram so nul
ja bun che
mo ro jo gan da
jo gum ji nan
hwa jang ul ha go
op sot jan ni
nan cho um bu to
gu jo chak han chin gu
jong do il
pu ni ya

uh! gu jo nan pyo nan
sa ram il pun
uh! gu jo su cho gan
sa rang il pun

su cho gan da
mo ro jo gan da
do ye po jin dut han
gu nyo ga
hwa jo cha do a na
mong he jo bo ryo
cho ra han
gi bun mwot ga ta

na bo da jal
na bo yo ni
yo pe gu nam ja
o jom gu ri
da run gu nyo
mo sup do

su cho gan da
gu sa ram
so nul ja bun che
mo ro jo gan da
jo gum ji nan
hwa jang ul ha go
op sot jan ni
nan cho um bu to
gu jo chak han
chin gu
jong do il pu ni ya

do de che ne ga
o di ga
gu sa ram gwa
da run ge mwol ka
gu nyo ye nun bit gwa
mom ji shi
nal nal nal ji mo la
na ho lo seng ga ge
jam gi da
ba ra mi dwe yo
su cho gan gu nyo ye
mo su be
nun mu ri na

have you tried
thinking about me
given
any thought about me
the times
we stayed together
like lovers flying free
i still love you!
seems like
i should forget you
but when i see
the picture
that we took together
i can't ever forget you

mwo ga mot han
go ni no ye
gu sa ram bo da
ooh ooh
nu gu bo da
jal he jul su
i sot nun de

su cho gan da
gu sa ram so nul
ja bun che
mo ro jo gan da
jo gum ji nan
hwa jang ul ha go
op sot jan ni
nan cho um bu to
gu jo chak han chin gu
jong do il
pu ni ya

*su cho gan da
gu sa ram so nul
ja bun che
mo ro jo gan da
jo gum ji nan
hwa jang ul ha go
op sot jan ni
nan cho um bu to
gu jo chak han chin gu
jong do il
pu ni ya

(RAP Along with * 2X:
ne ma mul
hum cho gan
gu nyo ga
su cho ga
dal kom han
hyang gi
ne ge so to na ga
ga sum so ge
hu ru nun
nun mu rul
ok ji ro sam kyo
mu no ji nun
ne mam
gu nyo ga al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