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 Kim 샘김 - Who Are You (Goblin 도깨비 OST Part 6)



where I am
who I am
ga mok ga tun
i sul sul ham
ma nun sa ram du ri
ji na gat ji man
mo du na rul ji na
ga gi man het don
i go
oh where I am

who are you
who are you
gam chul su
om nun gi pum
mi chin dut se sang ul
dwi ji bo chat don
kum me so
jo cha um kyo
jwi go it don
gu de
where are you

ne ga kok
cha ja nel ke
ne ga nol
a ra bol ke
ni ga in nun got
o di dun
mo su bi
ot do dun
kok a ra bol ke

ne ga kok
gi ok hal ke
ne ga nol
ba ra bol ke
ni ga om nun
go se so do
su ma nun
he ga jo do
it ji a nul ke

no ye mal tu
pyo jong
ha na ka ji
da ma gal ke

hu rin ha nul
mom chun ku rum
we mo dun ge
du ryo ul ka
no wa in nun
shi ga ni
nu ryo ji go
ja ku mo ro jil
ni so nul
but jap go
i so
I beg for life

ne ga kok
cha ja nel ke
ne ga nol
a ra bol ke
ni ga in nun got
o di dun
mo su bi
ot do dun
kok a ra bol ke

ne ga kok
gi ok hal ke
ne ga nol
ba ra bol ke
ni ga om nun
go se so do
su ma nun
he ga jo do
it ji a nul ke

ne ga nol
i rok ke
kok
an ko i su myon
ja ku mo du i jo
bo ri ge dwe
ne ga do ra ga ya
ha
nun
got

ne ga kok
cha ja nel ke
ne ga nol
a ra bol ke

ni ga in nun got
o di dun
mo su bi
ot do dun
kok a ra bol ke

ne ga kok
gi ok hal ke
ne ga nol
ba ra bol ke
ni ga om nun
go se so do
su ma nun
he ga jo do
it ji a nul ke

no ye mal tu
pyo jong
ha na ka ji
da ma ga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