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YEOL EXO 찬열 and PUNCH 펀치 - STAY WITH ME (Goblin 도깨비 OST Part 1) [KARAOKE]



fall

na ye du nu nul
gam u myon
to o ru nun
gu nun dong ja
ja ku ga su mi shi ryo so
i cho
ji gil ba re so

kum i ra myon
i je ke o na su myon
je bal
jong mal ni ga
na ye un myong in gol ka
non
falling you

un myong cho rom
no rul falling
to na rul bu run ne
calling
he o na ol su op so
je bal
hold me
ne in nyon i kun
i non ji
gi da rin ni ga
man nun ji
ga su mi mon jo
we ne ryo an nun ji

(stay with me)
ne ma um sok
gi pun go se
ni ga sa nun ji
(stay with me)
ne a ne sum gyo wat don
jin shil

na ye du nu nul
gam u myon
to o ru nun
gu nun dong ja
ja ku ga su mi shi ryo so
i cho
ji gil ba re so

kum i ra myon
i je ke o na su myon
je bal
jong mal ni ga
na ye un myong in gol ka
non
falling you

ooh..
no
falling you
ooh..

ga su mun twi go i so
yo jon i nol bo go i so
ja ku man
sum i ma kyo so
a ji gun mo li e so
no rul ji gyo bo go shi po
ne ga to we i ro nun ji

cho um no rul
bol te bu to
da ru ke
un myong e shi ga nun to
dod i ke
gat ji ne
ga su mun
nol
hyang het go
ne shim jang un
da shi to twi ot go
ko jo bo ri don
hi mi han bul bit
no ro i ne da shi
ta o ru nun nun bit
ma chi o re jon
bu to nol
sa rang han got ga ta
mu on ge i
ku li dut ku lyo
on got ga ta

na ye du nu nul
gam u myon
to o ru nun
gu nun dong ja
ja ku ga su mi shi ryo so
i cho
ji gil ba re so

kum i ra myon
i je ke o na su myon
je bal
jong mal ni ga
na ye un myong in gol ka
non
falling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