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에이프릴) - April Story 봄의 나라 이야기



on je in ji
mo rul cham
o re jon nye gi
so nyo nun
a mu mal do
hal su op sot te

shi ga ni
hu ru go to
gye jo ri ga to
yo jon han gu ma um
o tok he dun sum gyot te

heng bok he bo yo
gu mo sup jo cha
mi wo jil
man kum
jom jom
ko jo ga
nun ma um
jon ha ji mot hal
bi mi ri dwet de yo

bo me na ra ye
sa nun gu so nyo nun
o rum na ra ye
mot jin so nyo nul
bo at jo
gyo ul na ra ye
e pun gu nyo gyo te so
nul ut go it nun
gu mo su bul
a rum da un
ma mul
ok ji ro sum gi go
a rum da un
du rul
wi he gi do
rul het te yo
so ro ye mam mi
byon ha ji an ki rul
ha nu re me il bi rot te yo
ma chi na cho rom

heng bok he
bo yo
gu mo sup jo cha
mi
wo jil man kum
jong mal
o jol su om
nun ma um
to ba bo cho rom
hon ja so dal le yo

bo me na ra ye
sa nun gu so nyo nun
o rum na ra ye
mot jin so nyo nul
bo at jo
so ro ye mam mi
byon ha ji an ki rul
ha nu re me il bi rot te yo
ma chi na cho rom

a pun
dong hwa song
ye gi ga
mo dun
ne ye gi
ga ta so
da run
bom i o kil
ba re yo
(nan gu re yo)
ok ji ro
sum gyo dun
ne ma mi
da hul ka bwa
hang sang
hon ja man al ha yo

bo me na ra ye
sa nun gu so nyo nun
o rum na ra ye
mot jin so nyo nul
bo at jo
gyo ul na ra ye
e pun gu nyo gyo te so
nul ut go it nun
gu mo su bul
a rum da un
ma mul
ok ji ro sum gi go
gi jok
cho rom da
ji wo ji
gi rul ba ra jo
a mu ma um op don
gu na ri
og ki rul
ha nu re me il
bi rot de yo
ma chi na cho ro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