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 Remember




ooh wo ho..
ho ho..
be my everlasting love..

nal
kok a na ju don
no ye sum gyo ri
ne on sal me
yu song cho rom
ga duk bin
nal te
bo ra bit o
ro ra hyang gi
ga duk
han gu de ro
so ro ye
gil go gin
yo heng ul
ho rak get ji

i still believe
ham ke het don
gu te
gu nal dul
cho rom
i still believe
u rin ji gum
ga tun seng ga gi ra nun gol

chon nun i ne ri don
gu gyo ul bam
gi ok ha ni
ne mok so ri
no rul cha ja no rul
bu run na ye
chon no re rul
o ren shi ga ni
hu lo so do
yo jon hi
ne ma um so ge
bi wo dun
no ye ja ril
che wo jwo
i hope that you remember

no
ye an bu rul
mun nun ne
chin gu dul
u ri da shi
man nan da go ye gi
he ju myon
ol ma na nol
la go gi po hal ji
nan sang sang he
gu man kum
nol o re
gi da rin
na ra ni ka

i still believe
no ye ge ro do ra ga nun i
shi gan
i still believe
gi jok cho rom
ga tun seng ga gi
ra nun gol

chon nun i ne ri don
gu gyo ul bam
gi ok ha ni
ne mok so ri
no rul cha ja no rul
bu run na ye
chon no re rul
o ren shi ga ni
hu lo so do
yo jon hi
ne ma um so ge
bi wo dun
no ye ja ril
che wo jwo
i hope that you remember

ne ma nun nal dul
nul ham ke he jun gu te
ne mo dun ku mun
te yang cho rom bin na so
ne gyo te ha ru man
do mo mu lo ju le
ha go pun ma ri
no mu na man na
i just wanna be where you are
ho wo..
ho wo.
be with you all
coz you're the one

chon nun i ne ri don
gu gyo ul bam
gi ok ha ni
ne mok so ri
no rul cha ja no rul
bu run na ye
chon no re rul
o ren shi ga ni
hu lo so do
yo jon hi
ne ma um so ge
bi wo dun
no ye ja ril
che wo jwo
i hope
that you
remembe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