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 EXCUSE ME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shi le hal ke y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nal jom bwa yo
gu del won ne y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shi le hal ke y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ma nyo
(hey, 3 2 1 go)

non no mu mot jo
nan a rum dap go
u rin bo na ma na
chon seng nyon bun il ko ya
i ron gi bun chom i ya
kam jak no lan nun gol
na do mo ru ge nan
no ye ge

chon nu ne
ban het ja na
shim jang i
mom chu ja na
du li ni my heart
huh huh
non ne ge
mwot tan go
bo ji mal go
i je
nal nu kyo bwa
come on baby
i je na ye ge r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ma nyo
shi gan in na y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nal jom bwa yo
gu del
won ha ja na yo

cho um bwep go
shi le in jul
ral myon so do
kok ha go
shi pun ma ri i so yo
gu de ye
jon nwa bo no
ja o so pa li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shi le hal ke
baby boy
dance with the devil
no ga nal ji go
su ni ji go
bwa jon nwa bo no
gong il gong pal
il
gon gong
sa nal
bu ru nun my number
o rin
na bo da
do gu ron yong gi op shi
o di gam mi nal nom bwa

nan ni ga
ja ku man
to o la
a mu got
to
hal su op ja na
ooh woah
o ren man ni ya
i ron gi bun na do jong mal
no teme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ma nyo
shi gan in na y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nal jom bwa yo
gu del
won ha ja na yo

cho um bwep go
shi le in jul
ral myon so do
kok ha go
shi pun ma ri i so yo
gu de ye
jon nwa bo no
ja o so pa li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hey,
excuse me
al da ga do
mo ru ge so
no ran ne
hey,
excuse me
we ja ku ne mam
mo ru nun chok he

we i ri do do he
baby
o jom i ri dun he
baby
bal man dong dong
gu ru go it ja na
excuse me
baby

ja ku man
nun i ga
no mu
gung gum he ni ga
o nul cho um
man nan no
ran nam ja ga nan we
kok mi chin got cho rom
ho lin got ch orom
no man ta ra
ga go i s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jam kan ma nyo
shi gan in na yo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nal jom bwa yo
gu del
won ha ja na yo

cho um bwep go
shi le in jul
ral myon so do
kok ha go
shi pun ma ri i so yo
gu de ye
jon nwa bo no
ja o so pa li
excuse me,
cuse me
baby
cuse me,
cuse me

h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