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Boy 커피소년 - Why Would I Do This 내가 왜 이럴까 (푸른 바다의 전설) OST 8




we gu nyol ba ra bo go
in nun gon ji
(sa rang in gol ka)
we gu nyol bo myon
u sum i
na nun ji
(sa rang in gol ka)

ku mil ko ya
ku mil ko ya
i sul su om nun
i ri ya

ne ga we i rol ka
de che we i rol ka
we ja ku man ka su mi tol yo
o nun gol ka
no ye gu nun bit gwa
no ye mok so ri ga
o nal
we ja ku man gwe rop hi nun gol ka
nal o tok he
han ko ya

we gu nyol ba ra bo go
in nun gon ji
(sa rang in gol ka)
we gu nyol bo myon
u sum i
na nun ji
(sa rang in gol ka)

ku mil ko ya
ku mil ko ya
i sul su om nun
i ri ya

ne ga we i rol ka
de che we i rol ka
we ja ku man ka su mi tol yo
o nun gol ka
no ye gu nun bit gwa
no ye mok so ri ga
o nal
we ja ku man gwe rop hi nun gol ka

ne ga we i rol ka
de che we i rol ka
we nun a pe ja ku o run
go ri nun gon de
na rul jom no ha jwo
na rul jom ke wo jwo
o nal
ne ge ot don ma
bo bul sun go ya
nal o tok he
han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