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 MI RAE(윤미래) - You are my world (그대라는 세상) (The Legend of The Blue Sea(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2) [KARAOKE]




se ro un se sang
mun i yol yo it jo
gu de a ne in ne yo

han go rum no mo
nun i bu shi ge
pyol cho jin se sang i
nal bang gi jo

gu de gyo te
da ga ga
an gi go shi po yo
mo mul go ship jo
gu de ra nun se sang e
i owe you
i miss you
i need you
i love you
yong won to rok
gu de pum me

ha ru ha ru ga
se rop ge da ga wa
ne mam so le ge ha jo
mmm

kum meng ku ri don
gu de i sun ni
du ryo un to lim do
ut ge ha jo

gu de gyo te
da ga ga
an gi go shi po yo
mo mul go ship jo
gu de ra nun se sang e
i owe you
i miss you
i need you
i love you
yong won to rok
gu de pum me

nan a jik mo ru nun ge
man jo
gu de se sang
gu de ma mul bo yo jwo yo

ne gyo tu ro
da ga wa
son ja ba ju le yo
sa rang hal ke yo
i se sang i byon ne do
i owe you
i miss you
i need you
i love you
yong won to rok
gu de pum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