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dy Kim 에디킴 - You're Beautiful 이쁘다니까 (Goblin 도깨비 OST Part 5)



ja ku mu ro bo nun
no
nul hwa gin ha go
pun no
ga tun mal he jwo do
me il mal he jwo do
we
gye sok
mu ro

ip su ri ma la o ne
to
shi gun ta mi hu ru ne
to
jong
da bu nal ji man
ni ga
dut go shi pun mal
gu
dut go shi pun mal
na rul
shi hom ha
nun mal

no jong mal
i pu da
i pu da
i pu dan i ka
we ne mal mit ji
an nun gon de
we
ma ra go
ma ra go
a mu ri ma re do
hwa nan dut han
no ye gu
pyo jong

mal su ga op so jin
no
do bu ran ne ji
nun na
me il ga tun kwi ju
ban bok dwe nun ge im
nan
hang sang su le

mo ri rul se ro het na
o
son to bi ba kwi o sul ka
o
gam mi o ji lan na
ni ga
dut go shi pun mal
gu
dut go shi pun mal
jong mal
hin tu do om nun ji

no jong mal
i pu da
i pu da
i pu dan i ka
we ne mal mit ji
an nun gon de
we
ma ra go
ma ra go
a mu ri ma re do
hwa nan dut han
no ye gu
pyo jong

i pu dan mal ha na
ron
nol pyo hyon
ha gin bu jok ha jan na
baby
ne mam i ra do
ko ne
jwo ya non mit gen ni?

nol jong mal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a nun de
we byon het da go
ha nun gon de
we
hwa ne go
pi ji go
me il to ra jo do
gu got ma jo
sa rang su
ro wo

ni ga bek bon
an i chon bon
ne ge mu ro do
jong da bun
nul ha nan de
o je do
o nul do
ne il to mu ro do
se sang e so
ni ga je il
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