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 Yup (정엽) - Lean On You (너에게 기울어가)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part 3) [KARAOKE]




gu de nun bit chun
ot don mal bo da
ui mi ga i so
nan gu gol nu kyo
ji nan bam kum me
hwan hi u su myo
ba ram cho rom
bul don gu de

hon ja got don gil
hon ja jot don kum
i je ne gyo te
gu de ga i so
we o re o re
gi o gin nal ka
ot jo myon

ne ge jom do
ga ka i wa yo
gu de rul
do nu kil su it ge
gi da ri nun
shi gan jo cha
ui mi ga dwe yo
gu de ga ne ge du ro on
sun gan bu to

han go rum
do ga ka i wa yo
sum so ri
do nu kil su it ge
ne ma u mi gu de ye ge
gi u ro ga yo
jo gum shik
jo gum shik
jo gum shik

hon ja yot don bam
we ro wot don mam
o nu nal mun duk
gu de ga wa so
we ha ru ha ru
gi jok ga tul ka
kum cho rom

ne ge jom do
ga ka i wa yo
gu de rul
do nu kil su it ge
gi da ri nun
shi gan jo cha
ui mi ga dwe yo
gu de ga ne ge du ro on
sun gan bu to

han go rum
do ga ka i wa yo
sum so ri
do nu kil su it ge
ne ma u mi gu de ye ge
gi u ro ga yo
jo gum shik
jo gum shik
jo gum shik

i love you more
i need you more
do i sang un
sum gil su op ge
o je bo da do
ne jon bu ga do
gu de ye ge
mul du ro ga

han go rum
do da ga gal ke yo
ne mo dun gol da jul su it ge
ne ma u mi gu de ye ge
gi u ro ga yo
jo gum shik
jo gum shik

jo gum shi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