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thoven Virus OST- Can You Hear Me (Tae Yeon)




jo gu man
a pa do num
mul na yo
ga su mi
so ri cho yo
gu de a pul
gu de gyo chul
ji na myon

on tong
se sang i gu de in de
gu de man
gu ri nun de
gu de a pe so su mul
ju kyo yo

ne ge gu de ga
i nyang i a nin
go cho rom
gu jo su chi nun
sun ga nin
go cho rom
shib ge nal
ji na ji nun gu re
gyo te
do da ga ga
han go rum jo cha
che te su ob sul ji ra do

so song i ge he
num mul ji ge he
ba bo cho rom
a i cho rom
cha la ri
gu nyang u so bo ryo
jom jom da ga sol su rok
ja gu go bi na ji man
i sa rang un
mom chul su ga
om na bwa

we ne
sa rang man do
in go jo
ne sa rang man
him dul jo
gu de a pe
gu de gyo te
i so do
on tong se sang i
gu de in de
gu de man bo i nun de
gu de a pe son
nan mo go man bwa yo.

ne ge gu de ga
gok ma ji ma gin
go cho rom
ne ge ma ji mak
sun ga nin
go cho rom
swib ge nal
ji na ji nun gu re
gyo te
do da ga ga
han go rum jo cha
che te sul
ob so ji ra do

so song gi ge he
num mul ji ge he
ba bo cho rom
a i cho rom
cha la ri
gu nyang u so bo ryo
jom jom da ga sol su rok
ja gu go bi na ji man
i sa rang un
mom chul su ga
om na bwa

mon hal ji so na
jam shi ra do
gu de ba ra bol
su i so do
gu ge sa rang i jo

hok shi i
gi da ri mi
i gu ri u mi
da hul te myon
du lil te myon
cha la ri
mo run chok
he jo yo
gu de ye ge gal su rok
ja gu go
mi na ji man
i sa rang un
mom chul su ga
om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