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chi (다비치) - A Song of Sad Love




javascript:void(0)

mi an an ge
cham ma na
ha ji mot tan
mal do ma na
ji gum do ra son
no e ge
jul kon nun mul
pu nin de
sol ji ki
cham so u ne
i yu jo cha
mo ru go
no wa he o jo
ya han da nun ge
no mu na
sok sang he

sa shi run
sa shi run na
ji gu mul go i so
go tu ron e so
u so bo yo do

sa rang he
sa rang he
ne ga da jal
mo te so
hwa ne do
gwen cha na
yok he do
gwen cha na
gu ro ni ka
je bal na nun
to na ji ma
ga ji ma
na sa rang
an he do de
ne ga do ma
ni sa rang
ha myon dwe ni ka

o nul man
o nul man
cha ma ju myon
an dwe ni
i de ro
nol mot bo nel
got ga ta

sa rang he
sa rang he
ne ga da jal
mo te so
hwa ne do
gwen cha na
yok he do
gwen cha na
gu ro ni ka
je bal na nun
to na ji ma
ga ji ma
na sa rang
an he do de
ne ga do ma
ni sa rang
ha myon dwe ni ka

cho u mu ro
do lyo bwa
ne ga na rul
sa rang
het don te ro
da do lyo nwa

mi a ne
mi a ne
na gu ron
jul mo ru go
ma u mi
to nan gol
ne ga shi ro
jin gol
jong mal
mo ru go ji ne so

o tok he do
mwol he do
ma u mi
to na su myon
yo pe i so
do sa rang i
a ni ja na
gyo te i sul jag yok
do om nun na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