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We Belong Together





Yeah
Baby boo,
I'm always thinking
about you
(I'm still here)
Whatever you do,
I'm the one
to trust (yeah)
You know
We Belong Together

Ne nu nul bwa yo
o gu de ma nul
mi do bul le yo
Me il hon ja so
ul gi man ha ne yo

No mu na gom
ma un gol yo
ooh baby baby
na ra na jo yo
i de ro yong won hi
ham ke he yo
Ji chin gu de ne ge
gi de do dwe yo
on je na gu del
sa rang ha le yo~
BABY

uh uh hey baby girl.
WHAT'S UP
o nul do non
bud shi na ye
gu nyu ga ne ge ro
da ga wa UH
ju gi bo yo SAY HI
my sweet lover
nan a jik do
bu ku ro wo
Nol bo myon
no mu na do to lyo
i ron na ra na jwo
CUZ I'M fla fla fla
yeah FLY TO THE SKY
u ri ma na ji mot he
do ra myon o
na o te sul ka
non ne ga sa nun
i yu no op shin
an dwe
I NEED YOU, FEEL YOU
Ne nu nul
ba ra bwa yo
MY LOVE

(ooh baby baby)
Ne ge man
sok sa gyo jwo
dal kom han
ne gu ip su ro
ne gyot he so man
sa ra jwo gat ji
hul lyo don gu
nun mu lo
ha nul bo myo
meng se he ja na
u ri yong won
ha gi ro
me nal gi do
he nal mi do
ye nor sa rang he
(COME ON)

Ne nu nul bwa yo
o gu de ma nul
mi do bul le yo
Me il hon ja so
ul gi man ha ne yo

No mu na gom
ma un gol yo
ooh baby baby
na ra na jo yo
i de ro yong won hi
ham ke he yo
Ji chin gu de ne ge
gi de do dwe yo
on je na gu del
sa rang ha le yo~
BABY

HEY HEY HEY HEY
jam kan STOP
PLEASE
gu de nun
ne ge nun
ha na pu nin
nun bu shin
yo no nul na nun
no ma ne shin
bu nim
nu ga mwo ra he do
no wa ne sa in
mot kul kun bur shi
i se sang ga jang
MOST INCREDIBLE

me il ho lo
dwe mud ji
dan du ri
we ro it
ta mul sa ra
gan de do
na ji chi go
ji cho so
no wa na
to ro jin de do
se sang e
mi ro e
gat jo bo rin
nal wi ro
he jun gu den
ne hero
nu rul ma nan
twi ne
sar mun LIKE DRAMA

o nul hyan han ne
ma mun san gwa
na mu
dul bo dan
du nop go
do pu run LIKE
ba da gat dao
pa do nun
ba da do no wa
nal jit hu e
ji nun ba ram
gwa ye da tum
yong won i
ME AND YOU
u ri sa rang un
yon je jin heng jung
(COME ON)

Ne nu nul bwa yo
o gu de ma nul
mi do bul le yo
Me il hon ja so
ul gi man ha ne yo

No mu na gom
ma un gol yo
ooh baby baby
na ra na jo yo
i de ro yong won hi
ham ke he yo
Ji chin gu de ne ge
gi de do dwe yo
on je na gu del
sa rang ha le yo~
BABY

Gu de yo ne son
nul ja ba yo
na rul mi do yo
u ri ham ke
ni gok jong
hal kok jo nyo
ob so yo
Gu de yo
nal ba ra bwa yo
Ju jo mal go
ne ge gi de yo

na gu de seng ga ge
o nul do hang sang
so le yo
Bu pun ga su mul
an go gu de
cha ja ga le yo
gu de yo
u ri yong won i
WE BELONG TOGETHER,
YOU'RE MY LOVE (OH~)

OH BABY
nal do na ji ma yo
(OH YEAH)
gu de ob shin na do
ob nun gul
non al ja na yo
(nun al ja na yo)

OH BABY
ne son no ji ma yo
(OH~)
Nal ul i ji ma
i de ro
yong won i
ne sa rang ha

(OH BABY, BABY,
BABY, BABY)

OH BABY
shi ga ni
ji na do
u ri ye jon
gat ji a na
YOU KNOW
na ral ja na yo
(YOU KNOW
THAT I LOVE U, YEAH)

OH BABY
yo gi it ja na yo
(yo gi it ja na yo)
Ne ge an gyo
gi de jwo
nal mi do jwo
ne sa rang ah
(OOH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