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Last Gift





nu nul du gi
jo cha shi ro so
sol ji gi mit
gi ji ha na so
ma ji mak he o
ji jan in sa nun
na sol gi man
ha ni ka
to ji nun han su man
ja ku be to
du ryo wo
ga su mi me jo
han ma di
ye go ob shi
i byol gon ne nun
no ro tok he mi do

i don't know why
i can't move on
bal ko ro mi
do ro ji jil a na
go jit mal ga ta
o nul ha ru ga
ga su man jo gi
a pa wa

no ye ge gi
wo jun ban ji ga
ne so ne cha gab ge
do ra wa
ne ma um do gat
ji do ryo ba dun
ma ji mak son mul
i byo rin gol

woh..
woh..

ba ma ne chu ok
du ril ka
yong won han
jang myon cho rom
nol man nat don
gi o gi nal no jil
ha nun ji
na man a pun gon ji

i don't know why
i can't move on
ni ga da shi do ra ol
got ga ta
hok shi ji gum jum
hu hwe jung ni ka
nan a jik do
um ji kil su op so

no ye ge gi
wo jun ban ji ga
ne so ne cha gab ge
do ra wa
ne ma um do gat
ji do ryo ba dun
ma ji mak son mul

on je bu to
u gut nan gon ji
o di bu to jal mot
dwen gon ji
ne ma u mi no
rul no ji a na
jong mal gu chin jin
i byo rin gol

nan swib ji a na
ni in sa cho rom
ne ma um i
ne mam cho rom
dwe jir a na
nol i ju ryo da
ji mul do ga ge he bwa
ya get ji
jal gyon dil su it ge
woh ho ho ho ho
woh ho

no ye ge gi
wo jun ban ji ga
ne so ne cha gab ge
do ra wa
ne ma um do gat
ji do ryo ba dun
ma ji mak son mul
i byo rin goll

on je bu to
o gut nan gun ji
o di bu to jal mot
dwengon ji
ne ma u mi no
rul no ji a na
jong mal gu chin jin
ne gen one last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