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70's OST - Gaseum Apado (Brian Joo)




o nul ha ru do
yol du bon do do,
ne ma u mi
da nyo o ne yo,
gu de ga ne ge
wi hom ha de do,
i jen mom chul
su ga ob so yo...

jong il gu ryo do
ne i re sul gu ri um
o je cho rom
da shi na ma so...

ga sum a pa do
na i rok he u so yo,
ne nu ni
heng bok han gon
cho u mi ni ka...
sam kin nun mu re,
ma mi jit mu lo ga do,
gu de ra myon
nan gwen cha na yo...

we ro ul su rok,
nun mu lal su rok,
al su om nun
hi mi seng gyo yo
sul pu me ji chi myon
mi yu me da chi myon
gu del i rul ji do
mo ra yo...
al go in na yo
ne gi da ri mi
hwol shin
sarm bo da
do gil da nun go sul...

ga sum a pa do
na i rok he u so yo,
ne nu ni
heng bok han gon
cho u mi ni ka...
sam kin nun mu re,
ma mi jit mu lo ga do,
gu de ra myon
nan gwen cha na yo...

du bon da shin
gu del
bol su op da myon,
a mu got do
mot bo ge dwel ten de...
nu nul tu go do
ga mun go cho rom,
o dum so gul
got ge dwel ten de...

an go shi po yo,
sa rang ha go
shi po yo...
ne pu mi
da ra ob so ji nun
nal ka ji,
na mun so wo nul
da bo ryo do
jo hu ni
ne gen dan han
sa ram man,
o ji ki han
so won man
gu de ra myon nan
gam sa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