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Girls (원더걸스) - This Time




nan da shin
sa rang da win
ha ji a nul go ra
gu rok he
da chi me so
don jok i so jo
su cho ji
nan i byo re
gi ok
da shi do
bu so cho dok
mi dum
a pum wa wi ro so ge
nan gu du rul ji wo cho

ha ji man
gu de rul
cho um bwa don
gu na li hu ro
nan da shi
yong gi
ga seng kyo cho
gu da ye ok
ge he gi de myon
mam i pyon he cho
i de ryo yong won i
gu de wa i
go shi po yo baby

i bo nen
da rul ge cho
my luv
mi do do
gwen chan
get jo gu del
hang sang
na rul hyang han
ma u mi byon chi
an ki rul
ba ra nun
ne mam al ge cho

i love you baby
and i need you babe
gu de ob shi non
we ro go gi na gin
shi ye ka ni do
ban bok dwe ge jo
gu de yong won i byon
chi ma yo my all,
i'll be the same

gu del lan mi do
ye shim chi an ji man
ji gum
gu de ga ob nun
shi gan ne nan
do ryob jo
kom ke mul
nul bam i ji na go
jang ka ye
sa ri bi chil de
gu de ga
ob da myon
nan to
ul ji do mo la yo

gu de yo
gu de nun
chi nan shi gan
gu jo su cho
ji na gan
don da rul
nam ja cho rom
ne ge a pum gi o gi
dwe ji an gil ba re yo
i de ro
yong won i
na rul do
a na jo se yo
babe

i bo nen
da rul ge cho
my luv
mi do do
gwen chan
get jo gu del
hang sang
na rul hyang han
ma u mi byon chi
an ki rul
ba ra nun
ne mam al ge cho

i love you baby
and i need you babe
gu de ob shi non
we ro go gi na gin
shi ye ka ni do
ban bok dwe ge jo
gu de yong won i byon
chi ma yo my all,
i'll be the same

gu den ne ge na mun
ma ji mak hye mang
gu de ga ob nun
se sang un no mu do
shim han
o dum gwa gat ge jo
gu de rul ba ra nun
ne ma mul do
a ra jwo yo
na ye sa rang

i bo nen
da rul ge cho
my luv
mi do do
gwen chan
get jo gu del
hang sang
na rul hyang han
ma u mi byon chi
an ki rul
ba ra nun
ne mam al ge cho

i love you baby
and i need you babe
gu de ob shi non
we ro go gi na gin
shi ye ka ni do
ban bok dwe ge jo
gu de yong won i byon
chi ma yo my all,
i'll be the sa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