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Dambi 손담비 - Bad Boy




you are my bad boy

cho u men
mo dun gol
da he ju do ni
ne ma u mul
hun du ro no ko
jong um shik ne ge
do ba ra do ni
ne ga su mul
a pu ge he so

we ja ku
byo ne ga ni
sok ta nun
ne ma ma ni
ja lan chok
go ma na ne mo su be
ne chin gu ha na ga chi
yok ga nun nol bol te myon
nan mi cho bo ril got ga ta

no wa got don gil
no wa het don mal
no wa ji sen bam
ji u go shi po
no wa ye ma na mi
jal mot dwet dan gol i je ya
a ra bo rin go ya

ji gyop do rok sa u ma ne so
ji li do rok sa rang do he so
ji chi do rok i byol do we so
sang cho man nam gyo jun
you are my bad boy

na mo le ne dwi ye so
da run yo jal
a nun non cham
a nasty fellow
i byol dwi gi po ha nun
ne mo su be
ne sa rang un
mu no jo ne ryo

we na man i ye ha ni
we nan gu re ya ha ni
shi ga ni gal su rok
him gyo un de
sul pu me nun mul ma ni
hu ru nun i sun ga ni
nan no mu na do we ro wo

no wa got don gil
no wa het don mal
no wa ji sen bam
ji u go shi po
no wa ye ma na mi
jal mot dwet dan gol i je ya
a ra bo rin go ya

ji gyop do rok sa u ma ne so
ji li do rok sa rang do he so
ji chi do rok i byol do we so
sang cho man
nam gyo jun
you are my bad boy

myot bon i go
pon han go jit ma lo
ne mam sok sa gyo no ko
i jen to na ga ra go
i ron ne ga shi ro jo
no mu do (boy)
ha ru e do nan
myot bon shik
nol ji u gi rul
ban bok he
da shin nol chat jin a na
cho ra han ne mam
never be the same
thats right

nan i je jong mal ji gyo wo

no wa got don gil
no wa het don mal
no wa ji sen bam
ji u go shi po
no wa ye ma na mi
jal mot dwet dan gol i je ya
a ra bo rin go ya

ji gyop do rok sa u ma ne so
ji li do rok sa rang do he so
ji chi do rok i byol do we so
sang cho man
nam gyo jun
you are my bad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