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Love Like Oxygen




ter o jo get jil dut tan
tu myong han nu ge
dal kom han
dong mul po ji dut
ha ya ke o ro bu tun
ne o ren sang cho ga
no ye ga sum sok gip ge
po jo do oh oh
ja bun dut hal te
pa go du nun
ku rom i bi nul
nal ka ro um

san so ga tun no
nan no man du ri shwi myon
da shi ne be tu rul su op so
i jan i nan go tong so ge
ne ga ju go ga go it ja na

cha gap go shi ri do rok
tu myong han mu rul
ma shi go to
ma sho bwa do
ha ya ke ji li do rok
da ga o nun man kum
no rang sang hyang he
mog i ma la
ja bun dut hal te
su myo du nun
so ro ye sum gyol
i bu du ro um

san so ga tun no
nan no man du ri shwi myon
da shi ne be tu rul su op so
i jan i nan go tong so ge
ne ga ju go ga go it ja na

o dum ga tun sa rang
dal kom het don go tong
mul gyol gat don
na ye jin shi mun
o rum gat do
nyu hok dal kom het don
nun mul a rum dap ge
nal du go oh

san so ga tun no
nan no man du ri shwi myon
da shi ne be tu rul su op so
i jan i nan go tong so ge
ne ga ju go ga go it ja na

oh yo gi bu to
ne sa rang i
a pum wi do ke sul te
ge jo bo rin
na ye o dum
so gye dung bul
na ra ga bo rin
gyol guk nal bo rin
na rul ga la bo rin
ji dok han hyon shil
i jen op shi
su mi ma kyo
gal su rok ji cho
ne ge san so ga tun
ne ge

san so ga tun
san so ga tun
san so ga tun no

san so ga tun
san so ga tun
san so ga tun no

(can't live without you
by my side)

san so ga tun
san so ga tun
san so ga tun no

san so ga tun
san so ga tun
san so ga tun no

(san so ga tun no
oh oh oh~)
san so ga tun
san so ga tun
san so ga tun no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