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Min Kyung (Davichi) and Park Ji Heon (V.O.S) - Happy Together




on se sang i ha ya ke
a rum dap ge sa hi ne yo
ji gum gu de ye ge jon ha ye
go bek hal ko e yo
gu den ne ge wa yo
hi nun cho rom
ne ge wa yo
ha nu ri
ne ge ne ryo jun son mul
ba ro gu de in ga bwa

go ri en ik suk han no re
ra ra ra ra
ju wi en
on tong su ma nun
yo nin dul
be ri u li go
mu ni yol yo sul te
gu de so i sot jo
ne gen gi jo gi o so yo
sa rang e
pa jo na bwa

sa rang in ga bwa yo
shim jang
so ri du li na yo
ne gen me i ri
heng bog i jo
gu de go ma wo yo
u ri ham ke he yo
nan mo dun
ji gwen cha na yo
a rum da un
ye pun chu ok du rul
ham ke man du ro ga yo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kon no re ga na o ne yo
s ta ra ra ra ra ra
da shi te o nan got gat jo
o nu run
ji na ne cho rom
yang ma rul go ro dul
pi lyo ga ob so yo
i mi ne gen gu de ra nun
son mu rul jwot ja na yo

sa rang in ga bwa yo
shim jang
so ri du li na yo
ne gen me i ri
heng bog i jo
gu de go ma wo yo
u ri ham ke he yo
nan mo dun
ji gwen cha na yo
a rum da un
ye pun chu ok du rul
ham ke man du ro ga yo

o nul bam nan gu da ye
ta su han pu me an gyo so
o di dung ha go shi po
gu de wa ham ke ra myon

on se sang i ha ya ke
a rum dap ge sa hi ne yo
ji gum gu de ye ge jo na ye
go bek hal ko e yo
gu den ne ge wa yo
hin nun cho rom
ne ge wa yo
ha nu ri ne ge
ne ryo jun son mul
ba ro gu de in g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