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my - Sorry (Korean) ft. TOP (Bigbang)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al chi mi pal ga u myon na
gu del shi pul su it na yo
cho u ma nan gu son gan cho rom
gu dal da shi sa rang hal ke yo
ol ma na ma nun shi ga ni
u ri rul ji na ga go ji na ga don
sa ram dul mu do u ri chuk pok get jo
o chon ji o nu run wen ji
gu de ya bin ja ri ga
na mo do ko ha ru jong il
non mul ma nul ryot jo

mi a ne yo
gu de rul a pu ge he so
mi a ne yo
he jong e no mu ob so so
mi a ne yo
gu de rul it ji mot te so
mi a ne yo
ha ji ma no nu run
gok han bon
gu dal bo go shi po yo

let me tell you...
T.O.P.
ma nu nyo ja
jong ne nu ne sok
du ra un non
ma chi yong hwa so ge
chu in gong
gu nyo e
a rum da u mun
jol te
bo ri chil so ob don ne
gu ron na e ge
sang cho rul cho dan i
mi chin dut shwi
hu hwe do nu chot ji ni
non mo rul mo
do na ga do jol ke
nal yong so e pu
dak he mo rup kul ke...
je bal
ne ga gi hwi rul cho
mi a ne so
gu cho ki don
pyon ji du run da ji to
po rye do ku nyang
hal ma ri do
jam shi ne ge
shi ga nul jwo

a jik gu de ga sum so ge
na ro na gu it da myon
heng bo ket don gu nal cho rom
da shi gu ga na jul ke yo woo
shi ga man ma nun nal du ri
gu de rul him
dul ge he a pu ge he
a mu do su ne mil ji
a na do
on je na
bi lo jol ke yo
gu de rul do i sang
him dul ke
ha ji a nul ke

mi a ne yo
ku da rul a pu ge he so
(gu del a pu ge he so)
mi a ne yo
he jong ge
no mu wo op so so
(nan no mo ob so so)
mi a ne yo
(jong mal mi a ne yo)
ku da rul i chi mot te so
(gu de lit chi mot te so)
mi a ne yo
ha ji ma no nu run
guk han bon gu dal
bo go shi po yo

ol ma na ma nun a pum gwa
ol ma na ma nun gu tong gwa
ol ma na ma nun non mu rul
gu de nun gyon dyo ne tul ga
ol ma na

oohhh

ol ma na ma nun a pum gwa
ol ma na ma nun gu tong gwa
ol ma na ma nun non mu rul
gu de nun a pa ha gin he tul ga
ku da rul a pal su ga

mi a ne yo
gu de rul a pu ge he so
mi a ne yo
he jong e no mu wo op so so
ne ga
mi a ne yo
gu da rul it ji mot te so
jong mal mi a ne yo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