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Girls (원더걸스) - Friend




ha ru jong il
ne ol gul man
ba ra bo go
shi po ji nun gol
da run il mo du
so ne ja pi ji
a nun gol

ga kum nal cho da bo myo
mi so jin nun no ye mo su be
na do mo ru ge
jo wa han da mal ha
go shi po

chin gu ra do jo wa
ne gyo te i sul su it da myon
no ril go ship ji a na
ne ga jang ji nan
chin gu in nol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e ga no rul cho da bol te do
hang sang no nun
ne chin gu man cho da bo ji
you're my everything
ha ji man mal hal su ob so
ne mam so ge
sal go in nun nol

hangsang nol bo go
i sul te myon
ni yo pe in nun
chin gu mo su be
na do mo ru ge
ne ma mi a pa o nun gol
i ron ne ma mul
dul gil ka bwa
na hon ja so
ne mam da le go
jo gum shik no wa
mo ro jo ga go i so

chin gu ra do jo wa
ne gyo te i sul su it da myon
no ril ko ship ji a na
ne ga jang ji nan
chin gu in nol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e ga no rul cho da bol te do
hang sang no nun
ne chin gu man cho da bo ji
you're my everything
ha ji man mal hal su ob so
ne mam so ge
sal go in nun nol

i je ne yo pe so
ne jo un chin gu ro man
nol ba ra bol ke
ne ga no rul a kyo jul ke
nol jo wa ha nun man kum

wo wo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e ga no rul cho da bol te do
hang sang no nun
ne chin gu man cho da bo ji
you're my everything
ha ji man mal hal su ob so
ne mam so ge
sal go in nun nol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e ga no rul cho da bol te do
hang sang no nun
ne chin gu man cho da bo ji
you're my everything
ha ji man mal hal su ob so
ne mam so ge
sal go in nun nol oh..

ne mam so ge
sal go in..
nun no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