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Haru Haru





Tonaga
Yeah, I finally realise,
that I’m nothing
without you
I was so wrong,
forgive me

Ah ah ah ah~
Ah ah ah ah~

Pa do cho rom
bu swo jin ne mam
Ba ram cho rom
hun du li nun ne mam
Yon gi cho rom
sa ra jin ne sa rang
Mun shin cho rom
ji wo ji jig a na
Han sum man
tang i ko ji ra swi jo
Ne ga sum so ge
mon ji man sa i jo
(say goodbye)

Ne ga ob shi nun
dan ha ru do
mo tal got man
ga tat don na
Seng gak gwa nun
da ru ge do
gu rok jo rok hon ja
jal sa ra
Bo go ship da go
bu lo bwa do
non a mu de dab
ob ja na
Hot don gi de
go ro bwa do
i jen so yong ob ja na

Ne yo pe
in nun
gu sa ra mi mwon ji
hok shi
nol u li jin a nun ji
Gu de ne ga
bo i gin ha nun ji
bol so
sak da i jo nun ji
Gok jong dwe
da ga ga gi jo cha
ha rul gol su jo cha
ob so e te u go
Na ho lo
ba mul ji se u jo
su bek bon
ji wo ne jo

Do ra bo ji mal
go to na ga ra
To na rul chat ji mal
go sa ra ga ra ha..
No rul sa rang het
gi e hu hwe op gi e
Jo wat don gi ong man
ga jo ga ra ha..
Gu rok jo rok
cha ma bol man he
Gu rok jo rok
gyon dyo nel man he
Non gu rol su rok
heng bok he ya dwe
Ha ru ha ru
mu dyo jo ga
ne eh eh eh

Oh my girl,
I cry, cry
You’re my all,
say goodbye

Gi rul got da no wa na
u ri ma ju chin da he do
Mot bon chok ha go so
gu de ro ga dong il ga jo

Ja ku ma nyet
seng ga gi to
o ru myo na ma do
Na do mo le
gu del cha ja
gal ji do mo la

Non ne ge
sa ram gwa
heng bok ha ge

jon ne
ne ga da run ma um
an mok ge
Non nul ja gun mi
ryon do a nam ge oh
kum jal ji ne jwo
na bo ran du shi

Non nul jo ha nul ga chi
ha yah ke tun
gu rum gwa do
ga chi se pa rak he
Non nul gu re
gu rok he u so jwo
a mu il op du shi

Do ra bo ji mal
go to na ga ra
To na rul chat ji mal
go sa ra ga ra ha..
No rul sa rang het
gi e hu hwe op gi e
Jo wat don gi ong man
ga jo ga ra ha..
Gu rok jo rok
cha ma bol man he
Gu rok jo rok
gyon dyo nel man he
Non gu rol su rok
heng bok he ya dwe
Ha ru ha ru
mu dyo jo ga
ne eh eh eh

Na rul to na so mam
pyeon he ji gil
na rul it go so
sa ra ga jwo
Geu nun mu run da
ma rul te ni, yeah
ha ru ha ru ji na myon

Cha ra ri ma na ji
a nat do ram yon
dol a pul ten de mm
Yong won hi ham ke
ha ja don gu yak sok i jen
Chu o ge mu do du gil ba re
ba by nol wi he gi do he...

Do ra bo ji mal
go to na ga ra
To na rul chat ji mal
go sa ra ga ra ha..
No rul sa rang het
gi e hu hwe op gi e
Jo wat don gi ong man
ga jo ga ra ha..
Gu rok jo rok
cha ma bol man he
Gu rok jo rok
gyon dyo nel man he
Non gu rol su rok
heng bok he ya dwe
Ha ru ha ru
mu dyo jo ga
ne eh eh eh

Oh my girl,
I cry, cry
You’re my all,
say goodbye, bye
Oh, my love,
don’t lie, lie
You’re my heart,
say good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