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est Love OST - Because You're Mine (G.NA)





nen hu ne mo
ga du ro
gat na ba
gu re so ja ku
nun mu ri na na ba
ga sum han ju ge
kok sum gyo
du ot don
ot don han sa ram
nun chi ob ge
to nun mu ri
de ryo wa

du rul su ob so do
ne mam dut ji
mo te do
nen hun mu ri
jo na nun sa rang
on jen ga nun
du ro ju get ni

ne sa ra mi ra so
ne sa rang i ra so
bo ne go bo ne do
a jik no nun na ma
na rul yo
ne sa ra mi ra so
a jik do nan
ni ga ku re so
i mot nan
nun mu rul
mo chul su ga ob so

ne ga sum so ri
du li ji a na ba
mong chong han
nun mul hu rul ka ba
to ok ji ro cha ma ba

we dut ji mot ha ni
we nal bo ji mot ha ni
dwi do ra bwa
ne ga it ja na
sa rang han dan
ma rya ba bo ya

ne sa ra mi ra so
ne sa rang i ra so
bo ne go bo ne do
a jik no nun na ma
na rul yo
ne sa ra mi ra so
a jik do nan
ni ga ku re so
i mot nan
nun mu rul
mo chul su ga ob so so

ol ma na do
a pu myon
na rul ba ra bwa
jul su it ni
ol ma nan
ho nun mul
hu li myon
sa rang he
jul go ni a na
jul su it ni

ne sa ra mi ra so
ne sa rang i ra so
nun mu ri
do nun nol
no wa jul su ob de
mi an ne
ne sa ra mi ra so
no rul po gi hal
su ga ob so
je bal bu tag i ya
ne ma mul du ro jo
je bal bu tag i ya
do mo ro ji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