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Pretty Boy





Hey pretty boy
you ain’t got
nothing on me
Hey ladies (yeah)
Let’s go

gu nu gu do
nom bol seng gak
jol de ro hal su op ge
no ye du nun bi chul
hum cho ne ga su me
da mul ge
Wanna flow with me?
I can do that
Wanna dance with me?
you can do that
tok ga tun yo ja ra
chak gak ha ji ma
ne ga nu gun de (cL)

o ri da go nal
swip ge bwat dan
kun ko da cho yo
sun gan ni
ma mul pet nun gon
swi wo like 1 2 3 4
i je jom do sol jik ha ge
jang na nun je bal
gu man he
i gon shi gan
mun je ya
boys, boys
Gonna make you
mine mine

u rin so du lo
ya he
mi ryon nan
mot nu kyo
a swi un gon
o hi ryo no il
te ni ka
gin jang so ge so
hwang hol han
yo yu rul nu kyo nan
wake up
ge i mun
ne ga i gin gol

Hey pretty boy
non o din ga bu jok he
a mu ron me ryo gob shi
ye pu jang ha gi ma ne
Hey pretty boy
non jo gum do no ryok he
jom do nam ja dap ge
jom do ge
song it ge nol
ba ba ba
ba kwo bwa

now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ve ‘em like
you don’t care
now throw your
hands in the air
and wave ‘em
like you just don’t care

ja shin ga mun
jo wa non tot to te
gun de o ding a
ga byo wo ta bun he
gang han me ryok
je bal bo yo bwa
I like bad boys,
soldier type

ki nun no mu
an ko do dwe
na po lyong cho rom
se sang ul sam kil
na pun nam ja cho rom
gop jeng i cho rom
sum ji ma
That’s right
ne ga pi lyo han gon
huk gi sa

Hey boy,
to the left, to the left
shik sang han
pretty boy
move to the left
on jong il
nu kyo mi so man
jin shi rom nun
style un bi ho gam

ba ke son to pu han
gangster boy
ji be son
yong na gom nun
mama’s boy

yak ha di yak han
on shil sok hwa cho
ye pu nam jan
han mul gat jo

u rin so du lo ya he
mi ryon nan mot nu kyo
a swi un gon o hi
ryo no il te ni ka
gin jang so ge so
hwang ho lan
yo yu rul nu kyo nan
wake up ge i mun
ne ga i gin gol

Hey pretty boy
non o din ga bu jok he
a mu ron me ryo gob shi
ye pu jang ha gi ma ne
Hey pretty boy
non jo gum do no ryok he
jom do nam ja dap ge
jom do ge
song it ge nol
ba ba ba
ba kwo bwa

you’re too p.r.e.t.t.y
ye pu nol gul
ha na mit go
yo ja mam
hum chi ji ma
you’re not for me,
I’m not for you

you’re too p.r.e.t.t.y
ye pu nol gul
ha na mit go
yo ja mam
hum chi ji ma
you’re not for me,
I’m not for yo

nam ja
du run mal he
yo jan gu jo
ye pu myon dwe
gu jo chak ha myon
dwen da go

u ri du run ba re
nam jan nam ja da
wo ya he
you got to be
a real man

Hey pretty boy
non o din ga bu jok he
a mu ron me ryo gob shi
ye pu jang ha gi ma ne
Hey pretty boy
non jo gum do no ryo khe
jom do nam ja dap ge
jom do ge
song it ge nol
ba ba ba
ba kwo bwa

now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ve ‘em like
you don’t care
now throw your
hands in the air
and wave ‘em
like you just
don’t car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