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Caramel(오렌지캬라멜) - Aing




ha na dul
ha na dul set ne

gu de ye
ib su ri da hu myon
gan jil gan jil
ma u mi gan ji ro
ja ku man aing aing
gi po so aing aing
ye min he ye min he

gu de rul
il cho man mot bwa do
nun mul se me shi
no ga to bo ryo
ja ku man koi koi
bo go pa koi koi
ye min he ye min he

a lo ji ga tun
ne sa rang
mol jong ha don
nal shik gun ha ge
hul jok go ri ge
jwot da pyot da
wat da gat da

oh mot ji myon da ya
jal seng gi myon da ya
jing gul jing gul
jing gul ha ge
oh wa~
jo wa so
mi cho mi cho
pa jo pa jo

on mo mi jo ryo
byo sok ka ji jo yo
ji rit ji rit
ji rit ha ge
oh wa~
o tok he
dob sok dob sok
ne mam ji bo
sam ki nun no

nan
nannan nana nanna
nan
nannan nana nanna

gu de ga tuk don jin
nong dam do
bam se do rok
ne ma mul gwe ro byo
gung gu me oing oing
seng gak he oing oing
ye min he ye min he

a lo ji ga tun
ne sa rang
yam jon ha don nal
jong shi nob ge
pul jak go ri ge
a jil ha ge ja rit ha ge

oh mot ji myon
da ya jal seng
gi myon da ya
jing gul jing gul
jing gul ha ge
oh wa~
jo wa so
mi cho mi cho
pa jo pa jo

on mo mi jo ryo
byo sok ka ji jo yo
ji rit ji rit
ji rit ha ge
oh wa~
o tok he
dob sok dob sok
ne mam ji bo
sam ki nun no

nal kom jang mo ta ge
he bo ryot jo ho..

na ma ne sa rang
nam ja jung e nam ja
o jom o jom o jom i re
oh wa~
wan byok he
mo ri bu to
bal kut ka ji

ne sal me bo sok
ne in seng ye gi jok
o re o re
o re to rok
oh wa~
yong won i
na man na man
na man na man
sa rang he jwo

nan
nannan nana nanna
nan
nannan nana nanna

ai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