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en (포맨) - Tok Tok Tok 똑똑똑




oh yeah oh..
ma u me
mu nul yo ro yo
tok tok tok tok tok tok
ma u me
mu nul yo ro yo
tok tok tok tok tok

sa rang han da nun gu mal
ma lo nuncho nal su om nun gu mal
gu de ye du nu nul bo go
do tu so nul chab go
u mu ru pul gul go ju go shi pun mal

bo go ship da nun gu mal
on je na ma u ma nap son gu mal
gu ye pu nol gul man bo myon
yo pe man so myon
bon go ri cho rom
ga mok nun mal

han jong il on jong il
bing bing gu de pu nin gol
jong shin mo ta ril man kum
gu de ga ju hun go lyo
han jong il on jong il
bing bing gu de pu nin gol
ne ma mi du li na yo

ma u me
mu nul yo ro yo
tok tok tok tok tok tok
oh yeah oh
on jong il ne mo ri so gun
bing bing bing bing bing

gu de seng ga ge
mi chil got ga ta
on jen gan go bek hal ke yo
tok tok tok tok tok
sa rang ul shi jak hal ka yo
oh oh oh oh oh
i mi ne sa rang un
gu de pu ni jo

wooh

jo wa han da nun gu mal
ga kum nong dam cho rom
ko nen ku mal
gu de nun o so nom gi o
dan chong man pi u go
mot du lun chok
hu lyo dul nun mal

han jong il on jong il
bing bing gu de pu nin gol
jong shin mo ta ril man kum
gu de ga ju hun go lyo
han jong il on jong il
bing bing gu de bu nin gol
ne ma mi du li na yo

ma u me
mu nul yo ro yo
tok tok tok tok tok tok
oh yeah oh
on jong il ne mo ri so gun
bing bing bing bing bing

gu de seng ga ge
mi chil got ga ta
on jen gan go bek hal ke yo
tok tok tok tok tok
sa rang ul shi jak hal ka yo
oh oh oh oh oh
i mi ne sa rang un
gu de pu ni jo

a ra jo yo
gu de got man mem do nun
mu nan ne sa rang ul
ba da jo yo git nun nan te
gu de man..
it nun gol oh~

ma u me
mu nul yo lo yo
tok tok tok tok tok
on jong il ne mo ri so kun
bing bing bing bing bing
on jen gan go bek hal ke yo
tok tok tok tok tok
sa rang ul shi jak hal ka yo
oh oh oh oh oh

pyong seng
gu de man sa rang hal ke yo
whoa
wo..
w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