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el (스피넬) - I Don't Know 몰라서요




ma re ju se yo
ne ga we
bo gi shi run ji
o tok he
he ya ha nun ji
mo ru ge so yo
so tu ru go
mo ja ran
ne ja gun ma u mul
ba da jul sun
om nun gon ga yo
nan a jik
mo ru ja na yo

ja ku gi o gi na yo
gu da ye ta tut tan
nun bi chi
ma rob shi
a na ju don gu
o ke do
cho rom nun nan
gu de rul
a pu ge man
hen ne yo
jong mal oppa
cham mi an he yo

mo la so gu re yo
jong mal
mo la so yo
ga su mi a pu go to
nun mu ri na ne yo
gu de
an nyong i ra
ma re do
mi wo ha ji
a na yo
ga ru cho
jul su nun om na yo
mo la so yo

ja ku gi o gi na yo
gu da ye ta tut tan
nun bi chi ma rob shi
han sum jit don gu
ol gul do
cho rom nun nan
gu de rul
a pu ge man
hen ne yo
jong mal oppa
cham mi an he yo

mo la so gu re yo
jong mal
mo la so yo
ga su mi a pu go to
nun mu ri na ne yo
gu de
an nyong i ra
ma re do
mi wo ha ji
a na yo
ga ru cho
jul su nun om na yo
mo la so yo

bo go shi po do
jom cha ma bol ke yo
ha ji man ja ku
nun mu ri na so
oppa i ru mul bu lo
bo ne yo
cham mi an ha da go

mo la so gu re yo
jong mal
mo la so yo
ga su mi a pu go to
nun mu ri na ne yo
gu de
an nyong i ra
ma re do
mi wo ha ji
a na yo
ga ru cho
jul su nun om na yo
mo la so yo

ga ru cho
jul su nun
om nun gon g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