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Jae In (장재인) - None Other than You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




i bam,
ne ge ga nun gil
no ye ge
ga nun gil
nol hyang han mau mi
pal gan
shi no dung bul bit
a re
burk ge
mul du ro wa

i ron bam
o ren bo ni ya
ne ge da ga on
so jung han
gam jong dul
yong hwal
ham ke bo ja mal
he jul
ne mo
sup gi da ryo

sing..

nu kil su in ni
na ye ma u mul
Baby
jo nal
su in nun sun gan,
sun ga nul ja ba
no chi a na
du so ne pu mun
na ye ma u mul
no ye gyo tu ro,
no e ge ro
da run nu gu do
a nin no ye ge

i ron bam
o ren ma ni ya
ne ge da ga on
so jung han
gam jong dul
da run
nu gu do a nin
no ye ge
bam ja
mul pet gyo so

sing..

nu kil su in ni
na ye ma u mul
Baby
jo nal
su in nun sun gan,
sun ga nul ja ba
no chi a na
du so ne pu mun
na ye ma u mul
no ye gyo tu ro,
no e ge ro
da run nu gu do
a nin no ye ge

gam chu ji
a na,
ne ge
da lyo gal ko ya

nu kil su in ni
na ye ma u mul
Baby
jo nal
su in nun sun gan,
sun ga nul ja ba
no chi a na
du so ne pu mun
na ye ma u mul
no ye gyo tu ro,
no e ge ro
da run nu gu do
a nin no ye ge

sum gyo no wat
don na ye ma u mi
o jik han sa ram,
no e ge ro
da run nu gu do
a nin no ye ge

i bam,
no wa got nun gil
ma ju bon u ri
su ju bun
mi so r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