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Kim (폴킴) - My Love 내 삶의 정답




my love
ne sal me jong da bun
my love
o jik no han sa ram
it‘s you
i love you
no rul sa rang he

ni ga om nun
ha ru ga
ne gen
no mu gil ke
nu kyo jo
ga kum
mun ja ju go ba da do
a swi u mi na ma so
gu ri u mi
ko jo so
do uk bo go shi po jo

sa rang i ran
gam jong e
gip ge
pa jo bo rin got ga ta
ma chi go jang nan
gi gye cho rom
gye sok
ban bok dwe ja na
ne ma u mi ja ku
ne ge ro
hyang ha ja na

my love
nan gi da ryo wa so
my love
o jik dan han sa ram
it‘s you
miss you
ha go shi pun mal

my love
ne sal me jong da bun
my love
o jik no han sa ram
it‘s you
i love you
no rul sa rang he

o je bo da do o nul
do uk
a jo re ji nun ma um
ni ga
om nun i bin
gong ga nun
chin gu rul
man na bwa do
ti bi rul
tu ro bwa do
che wo ji ji an cha na
oh wo oh.

ham ke man du ro
gal su ma nun
gye jol dul
a rum da un
sun gan dul
it ji mo tal gi ok dul
yak sok hal ke
i je mo du da
no wa
ham ke hal ke

my love
sa rang i ran
da ne we
my love
mo du dam jin
mo te do
oh~
it‘s you
miss you
ha go shi pun mal
ooh..

my love
ne sal me jong da bun
my love
o jik no han sa ram
it‘s you
i love you
no rul sa rang he

no ru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