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ula Rasa - Toyfriend ft Hwaji




nan no ye toyfriend
yeah
uhuh
mo du da ye toyfriend
i need you girl
you know what
i gotta tell ya something,

gu re sol ji ki
mal ha myon non
jong ma lo ye po
ye jo ne yo ja dul
gwan un cha o ni da la
dal kom han hyang gi
me gu nan da ri
cho da man bwa do
gu man su mi
mom cho

sa shil mwo
no ye ge pa
jot don go go
jit mal a nya
ne ma mul
gam dang mo te
hun du lyot don
gom a ja
sal jak no ye ge
wi du lyo
u sup ge
bo yot don go
na do da a ra

chin gu ga
mut don de
non gye han che
myot bon je
du bon je get ji,
o jo myon se bon je
il ji do mo ru ji
gun de mwo o te
no do na gu rok he
chak han nom
a nin go al ja na

ni ga nam ja
chin ku wa
ga chi i su myon
na do
da run yo ja wa ne
cha a ne so
u mu mum

(nan no ye toyfriend)
ne ge mat cho
no ra jwo so.
gu re so heng bok he so?
gun de ni ga mo ru nun
ge jom i so

(no do na ye toyfriend)
ni seng gak
han da go
bo go ship da go
me shi ji
bo nel te
ne yo pe
do nu gun ga
i so so

im sorry about that girl
yeah
is your boy jello
huh.
after all you're just a
f*ching toy to me..
yeah.. lets do this..

gu re nan no ye
toyfriend
non o gi mob shi
ne ge jo na rul
go ron i nam
chi ni rang
mwon ga ko il ten
bi su tan timing e
jon ge wa bok son
gu ma mu ri ron
ne o ke ye
ne da ril gol cho

il dan
jo na ga o go,
jo na rul ba du myon
gon no pyo nen
o nun yok bu to
po but go
ne yei nye gi
na ol te jum na ni mi
we tu rul
du ru go no ne dong
ne ro ne ne bi
e ju so cho

kul han chok,
so ro won
ha nun chok
ga jun
cho gun da
he do shi run
we ro un got
gu se ki ma um
da chi ge nun
mot ha ni ka
na jung ga so
ba dul pi ha ye
shi gin
na dol ja nun got
so ro gu re.
gu rok he he ya
do lo gu re
go pum pu nin
i do lo gi ro
sol du gul he
o nul ha ru
tak jil
kun nun gam ko
so rol
tam ha ja gu da
um na re nun
a mu il
ob sot da nun
dut cha han jan

(nan no ye toyfriend)
ne ge mat cho
no ra jwo so.
gu re so heng bok he so?
gun de ni ga mo ru nun
ge jom i so

(no do na ye toyfriend)
ni seng gak
han da go
bo go ship da go
me shi ji
bo nel te
ne yo pe
do nu gun ga

i call you my toyfriend for a reason
we all have our moments of weakness
moments of trials and tribulations
and sometimes lie to myself
can be as easy as fucking phone heh..

(nan no ye toyfriend)
ne ge mat cho
no ra jwo so.
gu re so heng bok he so?
gun de ni ga mo ru nun
ge jom i so

(no do na ye toyfriend)
ni seng gak
han da go
bo go ship da go
me shi ji
bo nel te
ne yo pe
do nu gun ga

i so so..

(Official Lyrics did not include the English parts,
so thus they're done by ear.. possible mistake expecte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