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Hyung (B2ST) - Living Without You 너 없이 사는 것도




woh oh oh oh
woh oh oh oh oh
woh oh oh oh oh oh oh o..

oh oh
i hate you,
nol hyang han mi dum
i jen ob so
ma ra ja myon
kik pa jin ri dum
sa rang i ran
gul je
gu o jin bit gum,
yu i sang
hu lyo jul ke
nun mul jil kum

se ka lo chi ja myon
mwo hwe
sek jong do,
mark don ne
nun bi chi jom jom
tak he ji go
mo ro ji go
i su mul
i mi nu kyo so,
i rol jul a ra so huh

i feel mo better
without you baby,
i'm free
got a freedom lady
han ten du ryo wot
ji nom nun nei ri,
ji gu mun
a nya gu ron
ni ka mal ri ji
goodbye goodbye
(oh oh oh oh)
goodbye goodbye
(oh oh oh oh)
mi ryon ga tun go
na num
kum do ob so,
i run away from you

no ob shi
sa nun got do
he bo ni
ka mwo a mu got do
a ni do ra go
o hi ryo
pyon na do ra go baby
(no do jal ji ne get ji)

gu den
juk go mot sal go
ha ru an bo myon
bo go ship go
i je wa seng gak
ha ni ka
ma ni ut gyo
baby
(never ever
come back here)

yeah
ya' already know
i mi al get ji man
nan seng gak bo da
in gi ga
ma na so ma lya
gu dong an
mon man nat don
yo ja dul i ma na
ne ga gu ri ul tum
do ob shi man na

na ob shi jal ji nel
man ha shim ni ka
da run sa rang
cha ja ga so mam
pyon ha shim ni ka
hok shi hu hwe
ga tun go ra
jin an ket ji
jam kan
dong a ni na ma
nal wan byok
ha ge mang ga
tu ryo su ni ka

ne mok so rin
gi ok do a na i jen
ni ol gu ri to
o ru myon
ja jung i na i je

non a ju jam
shi jam kan
nal su cho gan ba ram
sang cho ga
na mat ji man
gu ri
ku ji nun a na

goodbye goodbye
(oh oh oh oh),
goodbye goodbye
(oh oh oh oh)
i feel good
right now
now and ever,
i ron nal pal jang
ul ki go
so jal
ji kyo bwa bwa

no ob shi
sa nun got do
he bo ni
ka mwo a mu got do
a ni do ra go
o hi ryo
pyon na do ra go baby
(no do jal ji ne get ji)

gu den
juk go mot sal go
ha ru an bo myon
bo go ship go
i je wa seng gak
ha ni ka
ma ni ut gyo
baby
(never ever
come back here)

hey never ever
ok lets go..
(i feel mo better without you,
i feel mo better without you,
i feel mo better without you)
eh.. HEY...

no ob shi
sa nun got do
he bo ni
ka mwo a mu got do
a ni do ra go
o hi ryo
pyon na do ra go baby
(no do jal ji ne get ji)

gu den
juk go mot sal go
ha ru an bo myon
bo go ship go
i je wa seng gak
ha ni ka
ma ni ut gyo
baby
(never ever
come back here)
no ob shi
sa nun got d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