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Harmony - Power of Music




ni ga ga jin
hi mi no mu na ga sum
bok cha so
ha ru ha ru
ni seng ga ge
mi chil got ga tun de
u ma gi jo hun gol
no re ga jo hun gol
ku ge na ya

se sang ul
ba kwo bo ril
hi mi i so
na ye mam so gen
ni ga i so

i so le i nun
nun mu rul no do
nu kil su ga in ni
shim jang i twi o
ni ga nal sal ge he so

you and i
ha na dwe nun sun gan
i mu de ga
do bark ge bit na nun
go ya

ni ga ga jin
hi mi no mu na ga sum
bok cha so
ha ru ha ru
ni seng ga ge
mi chil got ga tun de
u ma gi jo hun gol
no re ga jo hun gol
gu ge na ya

yeah..!

get up musikers
i'm gonna talk
about my dissatisfaction
all musicians
let's hit the floor

no re ha go
ship dan ma lya
na ye ge hi mul jwo
mon ji sa hin ne guitar ja
da ko ne du ro so
ne ku mi ga tyo in nun
o dum sok cage i
pi lyo han gon
microphone nun
passion stage i

ne ja gun we
hi me ni
shim jang i twin da myon
ju jo ha ji mal go i je
mo du da stand up
nal da shi i ru ki nun
u mak sok energy
i jen mo du bu syo bo ryo
hyon shil sok enemy

you and i
ha na dwe nun sun gan
i mu de ga
do bark ge bit na nun
go ya

ni ga ga jin
hi mi no mu na ga sum
bok cha so
ha ru ha ru
ni seng ga ge
mi chil got ga tun de
u ma gi jo hun gol
no re ga jo hun gol
ku ge na ya

nan no wa ham ke
jul gi go shi po
i mu de ga
ma ji ma gi
dwe do ra do

mi chin du shi
so ri chi myon
ul go u so so
ha ru ha ru
ni seng ga ge
nun mu ri na nun de
u ma gi jo hun gol
no re ga jo hun gol...
ku ge...eh yeh yeh he i yeh..
ku ge na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