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lat (쇼콜라) - One More Day 하루만 더




o nul do
ba pu dan gu mal.
to po nan ping gye dul.
du li nun
yo ja ye mok so ri.
ja gu man
nun mu ri hu lo.
ta ji go shi pun de.
du ryo wo
i byor i ol ka bwa.

a ji gun
bo ne gi shi ro..
ne ye gen
no ba ke ob so.
ha ru man do
ha ru man do
it da to na
bu tak hal ke.

ma nun gon
ba ra ji a na
go jit mal
i ra do jo wa.
ha ru man do
ha rum an do
ye jon cho rom
nal sa rang he jwo.

cha ra ri
kut ne jan gu mal..
dok ha ge ne bet go..
mon jo nol
cha go shi po do na
o tok ha da nan
i rok he do mot nan
ba bo dwe bo ryo nun ji..
ne ga do ma ni
sa rang ha nun
dwen ga bwa.

a ji gun
bo ne gi shi ro..
ne ye gen
no ba ke ob so.
ha ru man do
ha ru man do
it da to na
bu tak hal ke.

ma nun gon
ba ra ji a na
go jit mal
i ra do jo wa.
ha ru man do
ha rum an do
ye jon cho rom
nal sa rang he jwo.

ga su mi
a pa do jo wa.
ne gyo te
no man it da myon.
ha ru man do
ha ru man do
sa rang ha da
nol bo ne jul ge.

do i sang
ul gi nun shi ro.
na hon ja
no mu him du ro
ha ru man do
ha ru man do
a pa ha da
nol i jo jul ge.

mi wo do o tok ha ni...
(missing rap unpublished..)

a ji gun
bo ne gi shi ro..
ne ye gen
no ba ke ob so.
ha ru man do
ha ru man do
it da to na
bu tak hal ke.

ma nun gon
ba ra ji a na
go jit mal
i ra do jo wa.
ha ru man do
ha rum an do
ye jon cho rom
nal sa rang he jwo.

ga su mi
a pa do jo wa.
ne gyo te
no man it da myon.
ha ru man do
ha ru man do
sa rang ha da
nol bo ne jul ge.

do i sang
ul gi nun shi ro.
na hon ja
no mu him du ro
ha ru man do
ha ru man do
a pa ha da
nol i jo jul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