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sue (티슈) - 넌 내꺼 (feat. Yuna 유나)




3 2 1 Lets Go
s tas to ro ro
s tat ta ra ra to to ro
to to..
s to ra ra ra to

nal shi nun ja ku
chu wo ji go
ne mam do chup go
sa bang un da ko pul
pu ni go
ne yo pun bi o it go
we ro un ma mun
ko jo ga go
ji cho gal te jum
ni ga ne a pe
na ta nat go
nan no e ge pa jo du ro

ja ku man
seng gang na go
ku me so do bo i go
no rul ne ko
no man dul ge so

o nul bu to non ne ko
nu ga mwo ra he do
non ne ko
da ru nyo jan
cho da bo ji mal go
gu nyang na man
ba ra bwa ju le

gu rom i je na do ni ko
o re do rok
na do no ma ne go
on je ka ji na
yong won i ham ke he
sa rang he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everything's gonna be ok

u rin cham
ja ro u lyo
nu ga bwa do
ja ro u lyo

gu de do na mun
sang ko ha go
na man ba ra go
a mu got do
a mu sang gwan op ko
sa rol jul u myon dwe go
gu rok he han go rum shik
shi jak ha myon so
so ro we ge
ul ji to ha go
mal he bwa ki wo ka go

ja ku man
seng gang na go
ku me so do bo i go
no rul ne ko
no man dul ge so

o nul bu to non ne ko
nu ga mwo ra he do
non ne ko
da ru nyo jan
cho da bo ji mal go
gu nyang na man
ba ra bwa ju le

gu rom i je na do ni ko
o re do rok
na do no ma ne go
on je ka ji na
yong won i ham ke he
sa rang he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everything's gonna be ok

u rin cham
ja ro u lyo
nu ga bwa do
ja ro u lyo

u ri do ga kum shi gun
da tu get ji man
bol so gok jong
hal pi ryo nun
ob ja na ah..

o nul bu to non ne ko
nu ga mwo ra he do
non ne ko
da ru nyo jan
cho da bo ji mal go
gu nyang na man
ba ra bwa ju le

gu rom i je na do ni ko
o re do rok
na do no ma ne go
on je ka ji na
yong won i ham ke he
sa rang he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everything's gonna be ok

u rin cham
ja ro u lyo
nu ga bwa do
ja ro u lyo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everything's gonna be ok

u rin cham
ja ro u lyo
nu ga bwa do
ja ro u l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