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eet (엠스트리트) - My Angel 마이엔젤




o di so wan ni
nal so le ge
han mi nyo
o di sum gyon ni
ne ja gun
ye pun nal ke
o di ro gan ni
ne mi un gu sok ha na
o di sum on ni
ha na ha na mo du
sa rang su ro wo

o dil gal go ni
nal bu ran
ha ge han miss
o di da dwon ni
gwi yo un ban dal
nun u sum
o di ro gan ni
nal pa ji ge han
su ju bun mi so
o di so wan ni
du gun du gun
to lyo juk ge so

o du wo jin
gol mok gi rul
so song i da ga
sang sang ha don
ne bang e
o du mi ne ri myon
an shim ha nun
ne ga su mul
su ro ne ri go
o nu se na do mo le
kot no re rul
bu ru go i so

my angel my angel
non no mu
sa rang su ron na ye
angel my angel
bo ne gi shi run gol
my angel my angel
go ul sok
na rul bo myo
ne ge jo hun
nam ja ga dwe ri
da da da da ji mul he

love love love love
my sweet my baby
love love love

de dap om nun su
hwa gi rul jap go
it da ga
go jip sen na rul
wi han no ye
jo na bel so ri
o ro bo rin
ne ma mul
dan su me no gyo jun
gu ron nol man na ro
be ge ye
ol gu rul mu do

my angel my angel
non no mu
sa rang su ron na ye
angel my angel
bo ne gi shi run gol
my angel my angel
go ul sok
na rul bo myo
ne ge jo hun
nam ja ga dwe ri
da da da da ji mul he

my baby ne sa rang
nal wi he u so ju gen ni
me il bam he o ji nun il
ne gen no mu na him du ro
pyong seng no e ge
ne sa rang ul jul ke
na ra ga ji ma
ne gyo te i so jwo

my angel my angel
non no mu sa rang
su ron na ye
angel my angel
bo ne gi shi run gol
my angel my angel
go ul sok
na rul bo myo
ne ge jo hun
nam ja ga dwe ri
da da da da ji mul he

love love love love
my sweet my baby
love love love love
wo oh oh yeah yeah yey
m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