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Romance OST - Painful 아플까 (Dong Woo)




a pul ka
a pul ka
ne ga no rul sa rang
han da myon
ha ru do su chon bon shik
gu ri u me
a pu get ji

go jit ma ra
go jit mal
na rul sa rang han da
nun gu mal
du nu ni
bol su ob so
nan ni ma u mul
al su ga ob so

nan no ba ke mo la so
i byo rul mo la so
da run nu gul sa rang
ha ji mo te
nol bo nel su ob so so
nun mu ri mi cho so
ja ku ni
i rum man
bu ru ja na

jo gum man sul po ha go
jo gum man a pu go
da shi sa rang ha myon
an dwe gen ni
mi a ne
mi a ne
sa rang he so

go jit ma ra
go jit mal
na rul sa rang han da
nun gu mal
du nu ni
bol su ob so
nan ni ma u mul
al su ga ob so

nan no ba ke mo la so
i byo rul mo la so
da run nu gul sa rang
ha ji mo te
nol bo nel su ob so so
nun mu ri mi cho so
ja ku ni
i rum man
bu ru ja na

jo gum man sul po ha go
jo gum man a pu go
da shi sa rang ha myon
an dwe gen ni
mi a ne
mi a ne
sa rang he so

du nun tu go gwi rul
yo ro bwa do
nan no ba ke mo ru ja na
na nun no rul
no ha jul su op de
sa rang e
sa rang e

nan no ba ke mo la so
i byo rul mo la so
da run nu gul sa rang
ha ji mo te
nol bo nel su ob so so
nun mu ri mi cho so
ja ku ni
i rum man
bu ru ja na

jo gum man sul po ha go
jo gum man a pu go
da shi sa rang ha myon
an dwe gen ni
mi a ne
mi a ne
sa rang he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