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on that Embraces the Sun OST - Shadow 그림자 (Monday Kiz)




tong bin ga sum
a ne
nun mu ri cha o run da
se sang e dung jin
i ne ma um do
o du un ha nul a re
bi chwo jin gu rim
ja cho rom
he ga ji myon sa ra jo

ji tun o du mi
ha nu rul ga ri myon
na do mo ru ge
nun mu ri nan da

ma chi gu rim ja cho rom
da ga so ji mo tet don
so ro un ne ga
no mu na ga yo wo

i je so ya
na rul da le bon da
ne du son ne mi ro do
ja pi ji a nat don

mi ryon han ne
bang hwang i
gi na gin ne han su mi
ga ji ma la
ga ji ma la
we chi ne yo

mong dun ga sum a ne
nun mu ri cha o run da
se sang e dung jin
i ne ma um do
o du un ha nul a re
bi chwo jin
gu rim ja cho rom
he ga ji myon sa ra jo

ho gong e
so ri cho bu run da
myot bo nul so gyo do
gam chu jil mo te so

ot ga lin ne i nyon do
so gul pun
ne ba ram do
han sun ga ne
jo ha nu re
hu to jo

tong bin ga sum a ne
nun mu ri cha o run da
se sang e dung jin
i ne ma um do
o du un ha nul a re
bi chwo jin
gu rim ja cho rom
he ga ji myon sa ra jo

i jen
gu rim ja ba ku ro
gu nul jin
i se sang ba ku ro
ju o jin un myong i ra myon
ho rak ha ji
a na do

tong bin ga sum

tong bin ga sum a ne
nun mu ri cha o run da
se sang e dung jin
i ne ma um do
o du un ha nul a re
bi chwo jin gu rim
ja cho rom
he ga ji myon sa ra jo

mong dun ga sum a ne
nun mu ri cha o run da
da le ji mo tan
i ne ma um do
o du un ha nul a re
bi chwo jin gu rim
ja cho rom
he ga ji myon sa ra jil

gu rim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