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y - Graduation 졸업




men cho um
gyo mun na so don
ne mo su bun
jong mal nat so ro
a mu do nal
a ra bo ji mo tal ka
jo gu me
du ryo u mi
bo yot da

go dun gak gyo
du ro wa
cho um sa gyo
bon chin gu
il hang nyon
te du ro wa so
nu kyo
bon jak sa rang
ha ji man
go lyo bo rin
hak seng i ra nun
shin bun

o nu dot
shi ga ni
hu lo bol so
yo nu
hak seng dul gwa
da rul ba nun ob so
ji gak do he bo go
gong bu do he bo go
nol gi do he
bo go to dul gi do
het ji mwo

ji gum
seng gak he bo myon
il cho cho ro mu lo
das hi gwa go ro
do ra gal su nob sul ka
do ra gal su it da myon
jo hu ryon man
shi ga nun we
i ri ya sok
ha gi ma nal ka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ji na gan bo su nun
ja bul su do
om nun d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in seng un
boomerang cho rom
do ra o ji an nun de

de.. de..

men nal ga tun mal
man he so
yol shim i gong
bu ha go it da myo
po ni shi
yom song jong
na o myon
al go gye shi no ma
stress su ba
dul ka ma la ji do
a na so

a chim ma
da han su mul
be tu shin a pa
mang ma kan
shim jong
u na dul do ga ta
ha ji man
i rul su ga ob so
bo i ji an nun
jang byo gi ne gi rul
mak go i so so

i je nun so so hi
kum man
gat don shi gan du ri
ne ge ro
da ga wa
we chi ne
se ro un gi lo
ga ya dwen da go

ha ji man nan
jun bi ga an dwe so
a jik do nan
o ri ne cho rom
nun mu ri go yo
ne ja shin han got
hang u sok bu to
o run i ra go so gyo ha.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ji na gan bo su nun
ja bul su do
om nun d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in seng un
boomerang cho rom
do ra o ji an nun de

de
de
de
de
de
de

i je bu to
hak gyo rul
na so myon
do i sang un
hak seng i
a nin song in
ki ga ja gun go in
ha ji man
gi ok gun
a ni ne ga
da nin hak
gyo nun
jul su ga ob ji oh.

i ga su me
na ma gi o gu ra get ji
ji u go shi po do
ji ul su om nun
mun shi ni dwe o
nam get ji
ma ji ma gin sa i
chin gu dul gwa
an nyong
da shi man nal
te nu
su myo so man na ja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ji na gan bo su nun
ja bul su do
om nun d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in seng un
boomerang cho rom
do ra o ji an nun d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ji na gan bo su nun
ja bul su do
om nun d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in seng un
boomerang cho rom
do ra o ji an nun d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jom jom
su rin ga su mul
but jap go
da shi man nal
na rul gi ok he

o nul do
o gi mob shi
gwa go rul
hwe sang e

o ru ni dwen
mo su bu ro
so ro rul ba ra bol
na rul gi yak he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