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Park (오늘밤) - Go




Go..
ne ga mal het ja na
na nun na pun
nam ja ya
na nun no ha na
pun i go
na nun no man
ba ra ba
ra go ha myon
go ji shin gol
u ri dul da
al ja na
ni ga nun mul
hul il tun na do
ga su mi a pa wa

so u ri he o jo
i sa rang
un te ryo cho
na ran jon je
rul ni mo ri
so ge so
ji wo bo ryo
heng bok ha ge
sa ram yo ni
ron bang bop
ba ke ob so

ni bin ja ri
nun nan o je
ba me bol so
che wo so
mi a ne
ne ga jom
hyon shil jog i ya
no gat ji a na
ba bo cho rom
sal ji ma
kum ga tun sa rang
i ang mong u ro
byo ne ga
yong won
han gon ob so
i i nyo nun
yo gi ka i ya

so baby just go
nan no pi lyo ob so
i said i don't really
need you no more
no mu sa rang
ha ji man
nan ne in seng e
dog i ya
so baby just go
nan no pi lyo ob so
i said i don't really
need you no more

non nal ga jil
sun ob so
na do ma mi
a pun gol
so baby just go

men nal
na te me nun
mul hu li nun no
sang cho man
ju go ma ma
pu ge ha nun na
nal bo ryo
to na ga
an but ja bul
te ni ka
no do nal
but jap ji ma
no no
nan nol a kyo
jul su ob so no
nan nol ji gil
su ga ob so no
u ri ga to ro jo ya
ni ga heng bok
hal su in nun gol
we mo ru ni

so baby just go
nan no pi lyo ob so
i said i don't really
need you no more
no mu sa rang
ha ji man
nan ne in seng e
dog i ya
so baby just go
nan no pi lyo ob so
i said i don't really
need you no more

non nal ga jil
sun ob so
na do ma mi
a pun gol
so baby just go

han na nun
no ha na ro
man jok
hal su om nun
han na pun no mi ya
oh no no
han na do ne ja
shi ni shi ro ni ga
a mu ri bi ro do
u rin ku chi ya...

sa rang un
ti bi so ge so
man bol su in nun
gu ron go shi ya
so mi an ha ji man
i gon da
no rul wi he ya
han ne a pe so
na ta na ji ma

so baby just go
nan no pi lyo ob so
i said i don't really
need you no more
no mu sa rang
ha ji man
nan ne in seng e
dog i ya
so baby just go
nan no pi lyo ob so
i said i don't really
need you no more

non nal ga jil
sun ob so
na do ma mi
a pun gol
so baby just go
Just go
oh oh oh oh
Just go
oh oh oh oh
Just go
oh oh oh oh
pleas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