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ry.K (제리케이) - Fallout 다툼 (Feat. 40)




we to da shi
u rin
da tu go
in nun gon ji
yeah..

we to da shi
u rin
sa u go
in nun gon ji
no ho.. yeah..

we to da shi
u rin
i ro go
in nun gon ji
oh no..

we to da shi
we to da shi
we to da shi
yea.ey


u mu sun
ma rul he ya hal ka
ot don
da bul ne ya hal ka
o tok he
ji gum i gin na gin
chim mu gul ke ya hal ka

jal mo te so
ne ga da jal
mo te so ra go
ma ra myon
mon ji na hal go
gu ron
ma rul ha nya nun
no jal
mo ru ge so

shi om shi jak,
gwa mo gun mi ro
ga tun ni mam
shi om ji rul
pyo bwa ye sang
mo tan mun je dul man
ga duk

ot don
bo gi rul ji go
bwa do ho dap
to ro ji nun
jom su man kum
mo ro ji nun gol ka
u ri
dul sa i ye
gong gan i je
gwen mo ro jo so
kok bu to it don
u ri du re gan gyok
gye sok
bo ro jo so

cho men jo wa so
no wa ne ga
ga ta so
gun de hal go
bo ni u rin
ga tun s
gu ge ja sok

ho nul
e so no rul
ja ba na
do ne i run
tok jo man chi
mo ro jo so nun
to nun mul ja gun
na mun
ne jo na gi
ha myo nul
da ka ne myo
da run shi om mun
jel pul get ji
do mu ji
mo ru gen nun jil
mu ne
mit jul man gut get ji

we to da shi
u rin
da tu go
in nun gon ji
yeah..

we to da shi
u rin
sa u go
in nun gon ji
no ho.. yeah..

we to da shi
u rin
i ro go
in nun gon ji
oh no..

we to da shi
we to da shi
we to da shi
ooh wo ho yeah..


u mu sun mal
te me do
kun sang cho rul
nu ga do
bat nun ga ro
gyong jeng
i ra do wa du shi
o rin e cho rom gul ji
u rin ot don
ma ru la dun ji
so u ne hal jun bit
ga jang
sul pun bang
hyang u ro
ba da du ri
go nul ji

mon jo jo na kun
u ra chi myon
ma ra gi
shi run go nya go
Cafe e so
na ga ja ha myon
ji be ga go shi pun
go nya go
gyo ro nye gye
mo mut go rin
il cho te me
non to ra jo
na jung i run
mo ru nun go
a ni nya go ha myon
nal to nal go ra go

gu rok he
seng gak ha go
gu rok he
me nal sa wo
gu rok he
e ga ta so
hwa he he do
da shi da two
da shi da shi
to man na so
myot shi gan
je de hwa na nwo
to ut go ba re
da ju nun gi re to ha..
mu han ban bok
jo loop botton
jom ko jwo
nan da um track
u ro no mo ga le
ne shim jang i
i dap dap han
chang mun
jo myo ro da le
ni ga mwo ra go
ha dun ji
da ba da ju go
ship ji man
mal cho rom an dwe
hal mal i so
na wa jwo ji gum
jip a pu ro gal ke

we to da shi
u rin
da tu go
in nun gon ji
yeah..

we to da shi
u rin
sa u go
in nun gon ji
no ho.. yeah..

we to da shi
u rin
i ro go
in nun gon ji
oh no..

we to da shi
we to da shi
we to da shi
hoo wo wo wowo..

tobok tobok tobok
go ro ga nun na
tobok tobok tobok
go ro ga nun na
tobok tobok tobok
go ro ga nun na
jo gi tobok tobok
go ro o nun no rul bo go

ne ge ha ryo
go het don
mo jin
mal du run da
ka mo go so
cha gap
go neng jong ha ge
mo gun
mam ba kwo
mo go so
nol wa rak
ku ro han ko
gu nyang sa rang
han da go
nol ha ra
ga myon al su rok
do ja ra
go ship da go

ne ga no wa
ga tun gu gi ra so
so rol
mi ro ne nun
jung i ra myon
gu rok he ji gu han
ba kwil do ra so ni
dung dwi e tak
bu tul go ra go
ni ga ne nun
sho me so bek
jom mat do rok
gong bu he
bol te ni ka
ji kyo jwo no ye
da run i rum
na ye girlfrien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