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yo (BEG) - Leggo




ga man bam
i do shin
o du mul ne ryo
sum gyo on
jin shi ram
i go ge rul
dul ge he yo
tv wa myon so ge son
na ut go
in nun dut he do
ne ga sum so ge son
gu mong i
tur lin dut he yo

bu a gol mc,
i ship i chung
building i ne jip
tv e ol
gu ri na wa
go ri e sa ram
du ri a ra bwa
heng bok
he ya get ji a ma?

je bal
sol jik he jo
ne ga sum hang
u so ge so
nul bu ji jo
gu rok he
won ha don non
ni gyo te
ob ja na
wan byok ha ji a na
ni ga i so ya
ha na bwa

baby you're
the only one i dream
du li ni
and baby you're
the only one i need
ne ma u mi
go jit mal cho rom
da ga wa,
na ye so nul
ja ba bwa
ne ge ro wa,
na rul jwo,
you're my heart

mo go do
mo go do
nan be go pa
o la do
o la do
nan we ro wa

ne ga ba rat don
ge i go shil ka
no wa ba kwo
bo rin shi gan dul..
gu do ge don,
in ki han ga duk
da ji o bwa so
ha ji man
da pi lyo ob so

nan
jo myong
i ko ji go na myon
hwan ho song
i gu chi go na myon
on je na
ni seng gak pun,

kum gyo re
so do ne ga pun
sum so ri ga
nol won he
na nun jong mal
ni ga pi lyo he
tong ha go
bi o bo rin ne sarm
gu he jwo i je nan
shin ke gi do he

baby you're
the only one i dream
du li ni
and baby you're
the only one i need
ne ma u mi
go jit mal cho rom
da ga wa,
na ye so nul
ja ba bwa
ne ge ro wa,
na rul jwo,
you're my heart

no nun ma chi
ba ret don got ga chi
ne ge ro wat ji
i se sang e a chim

na ye ga sum
so gul no ro
che un da
mul gam cho rom
bon jo na rul
mun da

i'm feeling you,
you're feeling me
da shi han bon we cho
it's time to go! go go go go...

ni ga i so nan
se ro wo jo,
du li ni
(ni ga du li ni)

no yo ya
man bi ro so
che wo jo,
ne ma u mi
(ne ma u mi)

go jit mal cho rom
da ga wa bwa
na ye so nul
kok ja ba jwo bwa
ne ge ro wa,
nal a na jwo
baby you're in,
you're in my heart

ha nu re so
bi ga going down
mi chil du shi
ne ryo going down
na ye nu ne so do
going down
gi pu me mu ri ne ryo
going down

ha nu re so
bi ga going down
mi chil du shi
ne ryo going down
na ye nu ne so do
going down
gi pu me mu ri ne ryo
going dow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