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Did You Do it or Not 했어 안했어




je bal
ne mal dut ja
na man
bon da het ja na
jo ja
nan nom gat ja na
oh girl

ja ku bing bing
du lo de
ji ma girl
jung go ga i so
he gyol
che gom nun
ye gi nun
kwan dwo
ju byon sa ram
mok gyok dam
bul ke han na son
hyang al ja na
na nem se
e ye min han ko
ku ran chok
ha myon hun ga
ma ju nun got
ge bang jo gin mo sup
o nul bu ro kut
a ra a ra ke
bang jong in go
we da do gi ryo
du nun go ya
so ro so rop
we ryo ha je myo
gu gon dul
je chi go ne ga
ma re so a ne so

na bo go gu ma rul
mi du ra go
da shi ma re bwa no
chin gu ra he so
so nun we ja ban ni
a jik gyo u ra nya
(this is why im serious
baby im so tired)

we du li ge tong hwa nun mo te
pon jom bol ke
i yu ga mwon de

bi mil ga tun go
op gi ro het ja na
tan nam ja man na
ji ma la g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i told you girl)
gu nom i rang
mal sok ji ma la go oh
ma ran ji ol ma na
ji nat da go oh oh
say it again..

he so a ne s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i told you girl)
gu nom i rang
mal so k ji ma la go oh
na bo da ol ma na
ja lat da go oh oh

yo..
ne ga mal he so
a ne so
we son to bul
mu ro tu do we
nu nul mon ma
ju cho we
mal su ga ju ro
du ro e
shi dang cho
sol jik he
ji ja het
ja na we
ja ku go jit
ma rul he

i wanna go back
back in the day
e gat ji man hwa na
ne sang han ja
jon shim ha na
te me myot
bon shik ja da
ga ke
na hon ja swi swi
ha myo nom gi ji
yo gan he son
bu ti gon a nya..
mal he so a ne so

o nul ta ra
yu na ni do ye po
chi ma i bon
ne bul pyon
ha da myo
mot bo don o shin de
o di so nan go ya
(this is why im serious baby
im so tired)

ip jang ba kwo so
seng gak he bwa
na hon ja man
o bo ha nun go ya

na man ba ra bon da
yak sok het ja na
tan nam ja
man na ji ma la g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i told you girl)
gu nom i rang
mal sok ji ma la go oh
ma ran ji ol ma na
ji nat da go oh oh
say it again..

he so a ne s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i told you girl)
gu nom i rang
mal so kj i ma la go oh
na bo da ol ma na
ja lat da go oh oh

oh ma love
ta nun ne so gul
mo la non
jong ma lo
a ye a ye mo la
never never
never never

na wa no
bo gi ma
ne do jo wat don

shi gan du ri
gu ri wo jo
gu te ye no nun
o di ro ga so baby

he so a ne s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i told you girl)
gu nom i rang
mal sok ji ma la go oh
ma ran ji ol ma na
ji nat da go oh oh
say it again..

he so a ne so
he so a ne so
he so a ne so
(i told you girl)
gu nom i rang
mal sok ji ma la go oh
na bo da ol ma na
ja lat da go oh oh

je bal ne mal dut ja
na man bon da het ja na
jo jan han nom
gat ja na oh girl

je bal ne mal dut ja
na man bon da het ja na
jo jan han nom
gat ja na oh girl
peac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