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yo (BEG) - Dirty




mon jo yo lak
han gon
ba ro no yot ji
mon jo ma na
jan got do
no yot ji

gu ron ni ga
on je bu
to o yob shi
yo lak i tum
me ji do
ni yan bo yot ji

nun bi chi
ma ju chi myon
se ka man
no ra no
su ye pa jo
a mu o to an
jet ko man
gu rok he
no rul mi do
won gu
det ka ran
a no u li ke
nun mul u li ge
e no rul wi he

sa rang un
we oh we
na bi cho rom
na ra..
wa ne e ge
sang cho man
ju go da ra na
ha ru jong il
cho da bo nu
nen du pon
o jo da ga it go
ji be ne du go on
na ri myon
ji be ga ja ma ja
ga jang
mon jo check
ha ji man
no e ge son
mun ja
han tong ob so we..

yike
doish!
tat..
doish..
*
non dirty he
non dirty dirty he
sa ram mam
gat gu we
jang na nul
shi nun de
na i je bu to
sang gwan a na le
no ga tun go nun
pon ha gi man he

non dirty dirty he
non dirty dirty he
we sun su het don
ne ma me
su ku ra chi ne
na i je bu to
shing yong an su le
no ga tun go e
na nun gwa bun he
non dirty he

jal seng gi nen
ol gul
gab sul he (ei~)
gu ro ni
jo shim he gu ro
ne o ta su le (wut)

ju wi e so ne ge
han so ri nun jil
tu get ji be je
het do ni wen gol,
on ga do lin gol,
ye pu ni gol
dun da mo in gol
no ye nun
do ra ga nun
ge bo yo
sa pal tu gi
dwe la jo shim yo

ya se sang e
ba ni nam ja (nam ja)
yo se nu nyo
ja bo da
na ma do ra nam ja
no gye sok
gu re ja lan chok
he bwat ja
gu ge ol ma na
gal ka bo ja,
ne mal ma ja
(yes, sir)

je ba li
ju ra myon
he da ri
ja bu myo
me da lyo
do no nun
dwe so
ne nat bol jak gi
na ma so hot jak gi
ji na ma ro
shil su yo so,
al ge so
*
non dirty he
non dirty dirty he
sa ram mam gat gu we
jang na nul
chi nun de
na i je bu to
sang gwan a na le
no ga tun go nun pon
ha gi man he

non dirty dirty he
non dirty dirty he

we sun su het don ne
ma me su ku ra chi ne
na i je bu to
shing gyong an su le
no ga tun go ye
na nun gwa bun he
non dirty he

"i thought it was real,
but you‘ve been so bad…
and i don‘t care anymore..
you know why"

what the…f

seng gang
ma ne do
yo ri yo ri
pot cho no wa ye
history
seng gak
he bo myon
dirty dirty han
ni ga het don
heng dong e
da shi do ra gan
da he do ga
nung song
un je ro,
but i‘m not sorry
non dirty e..
non dirty
non dirty e

seng gang
ma ne do
yo ri yo ri
pot cho no wa ye
history
seng gak
he bo myon
dirty dirty han
ni ga het don
heng dong e

i’m so sick of you
i‘m so sick of you

non dirty he he he,
non dirty,
non dirty he,
non dirty he,
non dirty he,
non dirty he he he,
non dirty,
non dirty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