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Care of Us Captain OST - Fly Again (Ku Hye Sun)




fly again
nan sa rang i dwe jo
my sweet love
nal man na go,
gu den
wi mi ga dwe jo

do no pun
sa nul man na
gu de rul
i shim he bo go to
he ji lyok
tang kut ka ji
jo jo du nun
we ro u mi to
na rul cha ja wa yo

ne so nul
ja ba jwo
gu de mo dun got
na ra o ru go
to na ra
o rul go ye yo
ne ga in nun
gu de sar mun
o din ji mo ru ge
twi o o ru jo
he sa ri
gu de go shi
dwe nun dut
ne sar mi
gu de go shi
dwe nun du.. ut

do no pun
sa nul man na
gu de rul
i shim he bo go to
he ji lyok
tang kut ka ji jo jo
du nun we ro u mi to
na rul cha ja wa yo

ne so nul
ja ba jwo
gu de mo dun got
na ra o ru go
to na ra
o rul go ye yo
ne ga in nun
gu de sar mun
o din ji mo ru ge
twi o o ru jo
he sa ri
gu de go shi
dwe nun dut
ne sar mi
gu de go shi
dwe nun du.. ut

fly again
nan sa rang i dwe jo
my sweet love
nal man na go,
gu den wi mi ga dwe jo

a pu ji
ma ra yo
ne su mul
jul ke yo
ne ga da
he jul ke
yo mi do yo
go mi ni
ma nun nal
shir chun gi
ol te myon
on je na na rul
cha ja wa yo

ne so nul
ja ba jwo
gu de mo dun got
na ra o ru go
to na ra
o rul go ye yo
ne ga in nun
gu de sar mun
o din ji mo ru ge
twi o o ru jo
he sa ri
gu de go shi
dwe nun nal

ne so nul
ja ba jwo
gu de mo dun got
na ra o ru go
to na ra
o rul go ye yo
ne ga in nun
gu de sar mun
o din ji mo ru ge
twi o o ru jo
he sa ri
gu de go shi
dwe nun dut
ne sar mi
gu de go shi
dwe nun du.. u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