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 (마리오) - Message 문자 (ft. Baek Ji Young)




i mun ja
jal mot bon go jo
ne nun i
i sang han go jo
a mu ri
to da shi bwa do
he o ji
ja so in ne yo

gu sa ra mun
i byo rul
mun ja ro mal
ham ni da
ol gul han bon
bo ji an ko
mun ja ro
mal ham ni da
ham ke het don
chu o gul
mun ja ha na ro
jong ni ham ni da
gu kat mun ja
ha na ro

jal mot
bon go sun a nil ka
nun bi byo bwa yo
da shi
bo go son
mo ri so
gi ha ye jo yo
chung gyo gi ko yo
mal do mo te yo
o je
u su myo het don
tong hwa nun
mwon ga yo

nan mong
chong ha ge
a mu got do
mo ru go
u son nun de
u sum so ge
gu den i byo rul
jun bi han
got ga tun de
(tok ga tun de)
nan o je wa
da run ge
om nun de nan
na,
seng gang
mo ten nun de

mun ja ha na ro
jar bun han ma di ro
u ri sa rang ul
ji u ryo ha ne yo
mal do an dwe yo
ne ga jal mot bon go jo
i rok he
swip ge
gu de rul
bo nel su nob so yo

tong ha bo tun
nu lo so yo
mwot te me
gu ro nun ji
al go shi po so yo
bat ji a ne yo
to bat ji a ne yo
bat ji a nul
go ral myon so do
gye sok ha ne yo

cha ra ri mun ja do
bo ne ji mal ji
gu re so yo
i rol ko myon
myo chi rul gye sok
he so
dap jang ob shi
yo lak han dwe myon
(gok jong ha da)
gung gum he ha da
hok shi ne ga
shi ro jon na
go min ha da ga
jun bi ra do
he sul ten de
o jo myon

but ja bu ryo go
gu del
won mang ha ryo go
ha nun ge a nya
go ma wot da go
mo dun ge
da mi an ha da go
jal ji ne ra go
(To Finally)
a pu ji mal go
gon gang ha ra go
(and talk to me)
gu re no yok shi do
a pu myon an dwe
(on jen ka nu ri)
ma ju chi myon
u su myo
in sa ha ja nun
ma ji mak
gu mal jo cha do
du ro ju ji an ne yo

mun ja ha na ro
jar bun han ma di ro
u ri sa rang ul
ji u ryo ha ne yo
mal do an dwe yo
ne ga jal mot bon go jo
i rok he
swip ge
gu de rul
bo nel su nob so yo

we sa rang hen na yo
we sa rang hen na yo
to nal go myon so
nal to nal go myon so
i rol sun op jo
ne ga jal mot bon go jo
je bal ma re yo
gu ro ta go
we ma ri om na yo
ooh
ooh..

gu de
mok so ri ra do
ol gul
han bon i ra do
bol sun om na yo
ma ji mak
han bon man

na rul it ji ma ra yo
na rul it ji ma ra yo
chu og i ran gi ok so ge
ga tyo so
ul go i so yo
nal ji u ji nun ma ra yo
nal ji u ji nun ma ra yo
u ri sa rang het don
ne jon bu rul na
o ji ji wo yo

na rul it ji ma ra yo
na rul it ji ma ra yo
chu og i ran gi ok so ge
ga tyo so
ul go i so yo
nal ji u ji nun ma ra yo
nal ji u ji nun ma ra yo
u ri sa rang het don
ne jon bu rul na
o ji ji wo yo

gu nyo nun
he o ji mul mun ja ro
mal ham ni da
gu ri go
je jon bu rul
no mu swip ge
ji um ni da
no mu swip ge
ji um ni da
no mu swip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