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a 스피카 - Up N Down




nan i ge
nan jo wa

ga tun jan so ri nun
do i sang gu man
je su ob so
ja lan chok

no wan tu lyo
bun myong ha ge da la
cham gyo nun je bal
gu man dwo

i want
have fun
stop that
no more
ni mal ta win
gwan shim ob so
yo jon i je ja ri
tic toc tic toc
ji gyo wo je bal
gu man jom he

up n down
ne mot de ro
na wo le nan
i re
up n down
ne mam de ro
nan heng dong he he

on je na ni yo pe
cha ma wat don
ne ga i je
to nan da ni
a swim na ba huh!

i son nwa ju le
nal jom nwa ju le
jong mal
dap dap he

i want
have fun
stop that
no more
nan ji ru han gon
tak shi ro
ga ku mu ni pun chok
te ron wan jon mi chin chok
nan ja yu rop ge
sal go shi po

up n down
ne mot de ro
na wo le nan
i re
up n down
ne mam de ro
nan heng dong he he

ooh
we non nal
i he mot he
nan i ge nan
jo wa
we non nal
i he a ne
gu rom non bye bye
bye bye

ooh
ba ku ryo ha ji ma
ne jo bun ma u me
nal ga du ryo ha ji ma

ooh
gu rol su rok
na nun no rul bo so na
ja yu rop go shi pun gol

oh
bye bye
gu ge shir ta myon
non na rul to na ga

up n down
ne mot de ro
na wo le nan
i re
up n down
ne mam de ro
nan heng dong he he

ooh
we non nal
i he mot he
nan i ge nan
jo wa
we non nal
i he a ne
gu rom non bye bye
bye 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