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a 스피카 - Diary 일기장




it feels like
the world has
turned is back on her
but she doesn't let it go
and it's me

oh..
please wait her-
please wait her-
ahm..
nan
nan
ut nun bo bul a nun de
sul de ga
ob so yo
oh wo oh wo..

nan
nan
jo na bo non ma nun de
gol sa ra mi
ob so yo
oh wo.. ho-

nan nan
chin gu du run
in nun de
hi mi du ro yo
oh oh ho.

ma u mi a pa yo
no mu mong chong he so
sum ki ba pu go
sum da ga
sum da ga
su mi ma kyo
o myon
mom chul jul mo la
han go rum
mu lo na ni
bang a ni ne yo
hok shi na i rok he
shi ga ni ga myon
nan a ni ra go
mal ha go shi po

please wait her-
please wait her-

su ma nun sa ram du re
sa yo ut go i so yo
ne ga a ni go nu gun ji
mo ru ge so yo

please wait her-
please wait her-

ma u mi no mu
a pa yo i sul pu mul
pyo hyon ha gi en
ne ga a nun
da no dul lo nun
bu jok ha ne yo

ha ha ha ha
ha ha ha ha
ha ha ha ha
ha ha

nan
nan
a pa ga no mu
bo go pun de
bol su ga
ob so yo
oh wo oh.. wo..

ma u mi a pun de
pyo hyon hal su ob so yo
na nun in nun de
nu gun ji jong mal
mo ru ge so yo
(mo ru ge so yo)

oh..

ma u mi a pa yo
no mu mong chong he so
sum ki ba pu go
sum da ga
sum da ga
su mi ma kyo
o myon
mom chul jul mo la
han go rum
mu lo na ni
bang a ni ne yo
hok shi na i rok he
shi ga ni ga myon
nan a ni ra go
mal ha go shi po
wo wo wo ho
hoo hoo.. hoo..

a mu do mo ru ge
a mu do mo ru nun go se so
ha.. hmm..
a mu do mo ru go
a mu do mo ru myon so
a mu do mo run che
sal go shi po

Diary 일기장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