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ia (리디아) - I Don't Know How Good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me il ol
ma na jo wa nun ji
mo rul ko ye yo
me il al
chi mi gi da ryo ji
nun i gi bu ni
gu de rul
man na nun
seng ga ge
nan o nul do
ol ma na jo hun ji
mo ru get jo
sa rang he

sa rang ha nun
sa ra mi
it jo
nun mu la ge
so jung han
sa ram
gu de rul
man na go
gu de rul
man na so
ha ru ga
hi mi dwe ju nun go lyo

me il ol
ma na jo wa nun ji
mo rul ko ye yo
me il al
chi mi gi da ryo ji
nun i gi bu ni
gu de rul
man na nun
seng ga ge
nan o nul do
ol ma na jo hun ji
mo ru get jo
sa rang he

gwen hi
ne ga to ra jil te do
i yu ob shi
ja jung nel te do
u su myo da le go
da do gyo ju nun no
on je na
yo pe i so ju gen ni

me il ol
ma na jo wa nun ji
mo rul ko ye yo
me il al
chi mi gi da ryo ji
nun i gi bu ni
gu de rul
man na nun
seng ga ge
nan o nul do
ol ma na jo hun ji
mo ru get jo
sa rang he

na ye ban jo gi
ba ro no in got ga ta
se sang e
dan han sa ram
ba ro nol
sa rang ha ge so
nol sa rang ha ge so

a ju ja
gun il i ra he do
gung gum han go lyo
gu de ha
ru ga o ten nun ji
al go shi po yo
nun tu myon
gu de man
bo i nun
ne ma u mi
ha ru rul
heng bok ha ge
man dul jo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