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Park (오늘밤) - Turn Off Your Phone 전화기를 꺼놔




yeah..
i was waiting for you baby
come in

mi an ne
o nul sek si ha ge
hwa jang i jal
dwen ne
ot do ma ni
shin gyong sun got
ga tun de
gun de gu hwa jang i
ji wo ji go
gu ye pu not du got
bot ge dwel go ya

mi an ne
ne bang a ni
jom ji jo bun ha ji
shi ga ni son nun de
il bu ro
an chi wot ji
we nya myon
o cha pi
ba ro i go sul
do ro pyo nol ko ya
oh baby

jo na gi rul ko na
a mu do
bang e hal su op ge
i lu wa
ba ro ne yo pe baby..
jo na gi rul ko na
ji gum bu to
u ri man ne
se sang u ro to na
so ro kyo an ja go
ki su do ha ja go
sek si ha ge chu mul cho
jo no ye
men mo mu ro
so baby
jo na gi rul go na
ga chi bo ne bwa
u ri ma ne
tu go un bam
baby
ooh girl it
feels so good..

no ye nal shi nan
gu da ri ro
ne ho ri rul gam sa jwo
don't ever let go
nan pa jo so
mom chu gi shi ro
kun chi mal go
gye sok i o ga girl
nan ne ko
gu ri go non ne ko
ne mo mul
ne ge mat gyo bwa girl
yeah
no ye mo dun
fantasy rul
i ja ri e so
ne ga man jok
sick kyo jul ke

jo na gi rul ko na
a mu do
bang e hal su op ge
i lu wa
ba ro ne yo pe baby..
jo na gi rul ko na
ji gum bu to
u ri man ne
se sang u ro to na
so ro kyo an ja go
ki su do ha ja go
sek si ha ge chu mul cho
jo no ye
men mo mu ro
so baby
jo na gi rul ko na
ga chi bo ne bwa
u ri ma ne
tu go un bam

yeah.. ooh girl
hi to rul go
do i bang a nun
no mu tu go wo
dong ne
mo dun sa ram du ri
du rul su it ge
ne i ru mul
ko ge so ri ji lo jwo

ha ru do
mot cha mul
jul a ra so
ne seng ga ge
mo ri ga
pa li ja ra so
bul gong pong he
no nun mo dun gol
da ga jo so
pyong seng
no ga tun yo ja man
cha ja so yeah,

go gup ha ge
sek si han
yo ja nun
ba ro no ya
ol gu run
dong an
mom me nun
wo run dap ge
gwi yop ge
sick u han gol
al gol da
al myon so do
ni mam
shi nun no mu
chak he

ne sa ji ni ne
ba tang
hwa myon me in
pyon ji cho rom
bo go shi po so
me il
ne ga or chi
a nu myon na do
jwe in
nol sul cho rom
ma syo
jul ke champagne

jo na gi rul ko na
a mu do
bang e hal su op ge
i lu wa
ba ro ne yo pe baby..
jo na gi rul ko na
ji gum bu to
u ri man ne
se sang u ro to na
so ro kyo an ja go
ki su do ha ja go
sek si ha ge chu mul cho
jo no ye
men mo mu ro
so baby
jo na gi rul go na
ga chi bo ne bwa
u ri ma ne
tu go un ba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