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 Seung Hun (길성훈) - Stop Wasting My Time (Feat. Hyun Of M.A.C)




ha ru ga ji na go
to ne i ri o myon
nol i jul su i sul ka
ji wo nel su i sul ka
gu rok he to
me il
ne ge gi de he bwa do
o ton got do byo nan go
sun ob ja na

u so bo ryo he do
nun mul man ga duk he
o tok he ya ha nun ji
nan jong mal mo ru ge so
shi ga ni hu lo
u ri
da shi ma ju chin da myon
an nyong i ra nun gu mal do
nan
hal su ob sul got ga ta

oh.. nan
no te me ut da ga
no te me ul da ga
to ha ru ga ji na ga go

oh.. nan
no ro ga duk cha it don
gu shi gan mo du
gu re mo du bo so
na go shi po
je bal ne gyo chul to na jwo
i je gu man

nu nul ga ma bwa do
gwi rul ma ga bwa do
du li nun ni mok so ri
bo i nun ni mo su bul
mi ro nel su rok
ni ga
do uk son myong he ji go
e so i jot don gi ok du ri
da shi na rul cha ja wa

oh.. nan
no te me ut da ga
no te me ul da ga
to ha ru ga ji na ga go

oh.. nan
no ro ga duk cha it don
gu shi gan mo du
gu re mo du bo so
na go shi po
je bal ne gyo chul to na jwo
oooh..

oh.. nan
no te me ut da ga
no te me ul da ga
to ha ru ga ji na ga go

oh.. nan
no ro ga duk cha it don
gu shi gan mo du ooh ooh..
gu re mo du bo so
na go shi po
je bal ne gyo chul to na jwo
i je gu man

nal to na jwo

Gil Se ung Hun (길성훈)
Korean Title: 너를 잃고 나의 시간은 멈춰버렸다 (Feat. 현중 Of M.A.C)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